닭고기보다는 돼지고기가 최고!

in #kr6 years ago

오늘은 뭔가 마음이 편한 화요일 저녁이네요.
아마도 내일 선거일이기에 하루 쉰다는 생각으로 보다 부담감이 없는 화요일 저녁이네요.

제가 1달 전쯤부터 저녁 식단조절을 위해서 닭가슴살을 섭취한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평일에는 거의 식단조절을 하려고 하고 주말 저녁은 가끔씩 폭식?을 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오늘도 분명 평일이긴 한데...뭔가 닭가슴살보다는 돼지가 생각나는 저녁이여서 그런지 삼겹살을 먹었네요 ㅎㅎ

돼지고기들의 굽기전 모습입니다 ㅎ

삼겹살과 갈매기살들입니다 ㅎㅎ
스티미언님들은 어떤 부위를 더 좋아하시나요?
저는 오늘 먹어보니 역시 돼지고기는 삼겹살이다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불판에 경건한 마음으로 돼지고기들을 올려 놓습니다. 이 시간이 가장 긴장되는 순간입니다 ㅎㅎ
과연 나에게 어떤 기쁜마음을 안겨줄지 가장 긴장되는 순간이죠 ㅎㅎ

고기만 먹으면 뭔가 허전하고...건강이 생각나서 마늘도 좀 구워보려고 올려봤습니다 ㅎㅎ
쌈싸먹을때 고기와 마늘을 같이 넣어서 먹으면 매우 맛있더라고요^^

마지막 내 사랑 삼겹살들이 변신한 사진입니다 ㅋㅋㅋ

역시 삼겹살의 비주얼은 항상 사랑이고 먹음직 스럽네요^^ 방금전에 먹었는데...포스팅하다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몇점 남긴것들이 생각이 나고요ㅠㅠ 내일 저녁에 다시 돼지고기를 만나야 하는지 고민이 되는 순간입니다^^

오늘은 보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래요^^ 내일은 투표일이므로 사전투표 안하신분들은 투표 꼭 하세요^^

Sort:  

꼬기 가즈아~

비주얼이 정말로 먹음직스럽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사전투표를 해서 내일을 맞이하는데
있어서 부담감 제로네요 ㅎㅎ

Delicious food mouth watering

돼지고기는 진리입니다~ ㅋㅋ

삼겹살 사진보니
급 먹고싶어지네요~

저도 고기 좋아하는 육식파라서 사진으로라도 먹고 갑니당^^

마늘은 간장종지에 참기름 조금 넣고 불판에 올려 놓으면 고기익은 후. 적절하게 노릇 해집니다. 지금 만두먹었는데..급 상겹이 또 땡깁니다..

으악...괜히 봤네요 ㅜㅜ 치킨땡기다가 급 삼겹이 땡깁니다

삼겹살 최고지요.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

꼬기닷!! ㅋㅋㅋㅋ

불타는 금요일과 같은 화요일
낼 선거 하고 신나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