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만 평일보다 늦은 귀가

in #kr5 years ago (edited)

오늘은 휴가였습니다.

개인적인 볼일이 있어서 연차사용했네요.

그러다보니 출근시간보다는 늦게 집을 나섰지만 아직 집에 가지는 못했네요.

지금시간 7시반인데 아직 밖입니다ㅠㅠ

밀린 개인일을 처리 하다 보니 이렇게 시간이 오래 소요 되었네요.

지금은 잠깐 시간이 남아서 앉아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힘든 몸을 이끌고 집에 가기 전에 핸드폰으로 포스팅 하려고 하니 힘들어서 iPhone 음성인식 사용하여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오타가 있을 수도 있지만 오늘따라 제 발음이 정확한 오타가 거의 없이 쪽쪽쪽 좀 불러주는 대로 작성이 되고 있네요

이렇게 포스팅을 보니 제 컴퓨터 타자 속도 보다 훨씬 빠른 것 같네요.

이제 슬슬 집으로 향해 발걸음을 돌려야겠네요 아마 집에 도착하면 여덟 시쯤 그래도 오늘은 집에 늦게 도착했지만 내일 하루만 출근하면 주말이 오니 그렇게 힘들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ㅎㅎㅎ

간단하게 포스팅 마칩니다. 굿밤보내세요!ㅎㅎ

2C743F56-6E5D-4F90-A768-A9123E898987.png

Sort:  

오늘 탑님이 지쳐있는걸 알고 아이폰도 빨리빨리 잘 알아들었나봐요! ㅎㅎ 일보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얼른 들어가셔서 편히 쉬세요^^

저도 아이폰으로 해봐야겠습니다. 혀 수술한지 일년이 넘었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음성인식 포스팅이라니 발음이 되게 정확한신가 봅니다ㅎㅎ 나중에 한번 해보고싶네요 저도!

원래 평일 쉬는 날이 더 바쁜 법이랍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내일 하루만 출근하면 주말이 오니 그렇게 힘들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ㅎㅎㅎ

동감합니다. ㅋ

우와~ 음성인식으로 완벽하게 포스팅이 됐는데요?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29 which ranks you at #315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15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