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지원 프로젝트] "같이하자 Steemit" 뉴비에게 500스팀 임차비용을 지원해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해당 게시물의 보팅을 뉴비에게
스파임차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드디어 첫번째 지원을 실시합니다.
@주사위로 참여해주세요!!
주사위가 동작안할 수 있으니 결과를 꼭 확인하세요

image.png

스팀 파워의 임대를 통해 뉴비에게 스팀잇을 적응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대상 : 임차스파를 제외하고 순수 스파 100이하인 스티미언
  • 방법 : 해당 계정을 통해 1일 1포스팅 예정.
  • 보팅을 통한 수익이 11SBD 달성 시 이벤트를 통해 대상 선정.
  • 임대주를 소개 1달 500스파를 11SBD로 계약예정. (향후시세에따라조정)

참여 방법 : 주사위를 돌린다. 끝.! (보팅/리스팀 자유)

당첨자 확인은 05-10 24:00에 마감 후 제가 돌리는 주사위와 가장 유사한 숫자가 나오신 분을 당첨으로 하겟습니다. Up / Down 이 동일한 경우에는 높은 숫자의 주사위가 이기는 것으로 합니다.

busy 를 통해 글을 작성 중입니다. 팔로우를 해주시는 것만으로도 힘이 됩니다.

보팅 외 후원 내역
감사합니다.

image.png
image.png


Sort:  

뾰뵹! 굴러라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potos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이 나왔습니다.

히잉 포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사위 사악하져ㅜㅜ

ㅋㅋㅋ 저랑만 비슷하면 되니깐 힘내요

12중 5인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웡!!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jerry.van.le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2이 나왔습니다.

ㅎㅎ 한번 해볼게용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song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jungch9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저두 해볼까용 ㅎㅎ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hyominut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3이 나왔습니다.

You received 0.1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09! Congrats!

미약하지만 보팅과 리스팀을...!
멋진 시도를 하시는 분들이 스팀잇에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참여하고 갈게요!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jiwoota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7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도저언~ㅎㅎ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ttgamj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이 나왔습니다.

뉴비지원 감사드립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ohmygazu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2이 나왔습니다.

축하합니다 또 당첨 되셨네요 ㅎ

설마 하고 큰기대는 안했는데 되버렸네요! 감사합니다 ㅎ

2시에 확인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오늘 날자 부터 한달간 500스파가 임대 될것 입니다 ㅎ

들어왔어요! 더 필요하신분들이 계셨을텐데 제가 이렇게 먼저받아버렸네요... 감사합니다~~

임대 해주기러 하신분과 연락 중입니다

저도 한 번 해보겠습니다 ㅎㅎ~~@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tensionu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3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