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카드 가격

in #kr5 years ago

스팀몬스터 카드 가격이 많이 떨어졌네요. $0.03짜리가 많이 늘었네요.

대전이 분산되다보니 특정한 카드에 대한 수요가 떨어지는 것 같네요. 이전 방식이 카드에 대한 수요는 더 높았던 것 같네요. 카드에 대한 수요 증가 그리고 게임의 재미 요소를 동시에 올릴 수 있는 묘안이 필요한 시점으로 보이네요.

제 생각으로는 특정 카드 조합으로 한정해서 하루 정도 대전을 하면 카드 수요가 늘 것 같기는 하네요. 승률을 높이기 위한 현질을 유도하는 방식이 필요할 듯 하네요.

역설적으로 지금이 카드 레벨업하기 좋은 시기로 보이네요.

Sort:  

Congratulations @jewel-lov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