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통증] 니꺼라고 함부로 다루지마라.. -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쟈니입니다.

지난 금요일 오후...
일도 잘 마무리되고, 한가한 시간을 보내는데, 홈쇼핑 광고를 보고
주문한 잡초제거기가 도착 했습니다.

방송을 보니까, 엄청 좋아보여서 주문을 했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땅(흙)은 딱딱하고, 이미 깊숙히 뿌리 박은 잡초들은, 쉽게 제거되질
않네요. 손으로 뽑아내는게 더 수훨한 느낌같은 느낌...

산게 아까워서 손에 힘을 주어 악착같이 잡초들을 제거하고,
회사의 작은 화단은 제가 책임지고, 가꾸는 분위기로...(컥~!)

안하던 걸 해서 그런걸까요....금요일 밤부터 손이 아파오다가,
다음날 자고 일어나니, 더 아프네요.
손목이며, 손가락 마디며...

손가락이 뻑뻑해, 접었다 폈다 하는게 부자연스럽더니,
통증이 오기 시작해서, 결국 파스를 잘라 가장 아픈곳만 붙였습니다.

단지 잡초제거 하느라 그랬던게 아닌 것 같습니다.

요 며칠 잠을 설쳤는데, 악몽을 연달아 꿨습니다.
그래서 꿈 속에서 살아보겠다고, 주먹을 힘껏쥐고 용을 쓰며 잔게
아닌가 싶네요. 얼마나 힘을 줬는지, 새벽에 잠이 깼을땐, 동석이 형과
팔씨름 백판쯤 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뻑뻑한 손으로, 주말에 스텐레스 그릇을 벅벅 닦아내고 나니,
더 심하게 아프네요.

본격적으로 놀러갈 준비를 하던 중, 작년에 사 놓고, 아직 개시를 안한,
캠핑용 스텐레스 그릇....

어디서 주워 들은 건 있어서, 식용유로, 스텐레스들을 닦아 주었습니다.
그리고, 내친김에, 욕실이며 주방이며 청소를 하기 시작 했는데,
기분은 개운하네요. (이후 손가락 통증은 생각도 못한 채...)


스텐레스 제품은, 공장에서 찍아 만들 때, 표면 광택 내기 위해, 연마제를
사용합니다. 처음 사용 할때는 그 성분이 남아 있을수 있기에 반드시
깨끗하게 세척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 식용유로 닦기-베이킹소다로 닦기-세제로 닦기-식초 희석한 물을 담고 끓여주기
    등이 있는데, 식용유를 적당히 묻혀 여러번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첫 사용 이전에 이렇게 깨끗하게 해주시면, 집에서든 놀러가서든, 안심하고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땀뻘뻘 흘리면서, 욕실청소까지 마치고 나니, 급 허기가 져서, 동네 새로생긴
곳을 방문, 네명이서 그릇까지 씹어 먹을 기세로, 깨끗하게 먹고 왔습니다.


'미스 사이공' - 착한 가격에 맛있기까지...^^

월요일... 손에 덕지덕지 붙은 파스를 보고, 직원들이 한마디씩 합니다.
출근하니 더 아픈건, 기분탓이겠죠?
퇴근 시간 다가올 땐 멀쩡할겁니다.ㅎㅎㅎ

뭐든 처음엔 어설픈 모양입니다.
요령을 터득하면 힘안들이고 할 수있을 텐데 말이죠.
손과 손가락이 아파서 그런지 내용이 왔다 갔다 합니다.ㅋ

손이 한마디 하는 듯 하네요. "니꺼라고 함부로 다루지마라"

그렇습니다. 아무리 자기 것이라 해도, 함부로 다뤄서는 안될 것들이
많습니다. 함부로 다루고 난 후의 그 고통은 오롯이 자신의 몫입니다.


멋진 손글씨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아이고~ 잡초 뽑는다고 얼마나 힘을 주셨으면 손이... 하필 스뎅그릇은 또 왜 닦으셔가지고....ㅎㅎ 운동선수의 손 같습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쟈니님^^

역시 안하던 일을 갑자기 하면 이렇게 탈이 나나 봅니다.ㅋ ^^;

아이코.. 파스를 덕지덕지...
상처가 생기고 사고가 난 것은 아니라 다행이지만...
말씀대로 정말 조심하세요.. 내꺼라고 함부로 다루지 말라...

정말이지, 제것이지만, 마음대로 작동이 안되네요.ㅎㅎㅎ 함부로 쓴 대가로 통증은 덤으로 받았습니다. ^^

따뜻하게 찜질하시면 좀 풀리시지 않을까요? 손을 잠시 쉬게 해주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사우나가서 따뜻한 물에 담그고 했더니 한결 좋아졌습니다. ^^ 요 며칠, 이거 핑계로 스팀잇도 안한건 안비밀...^^;;;

위에 쭈니님 말대로 따끈한 물에 손을 담그면 좀 나아집니다.주말 고생하셨네요^^

따뜻한 물에 손 담그고, 운동도 하체운동만 했네요. ^^ 한결 좋아졌습니다. ^^ 감사합니다. ^^

ㅜㅜ 손에 무리가 갔나보네요 ㅜㅜ 쟈니님 소중하게 대해주세요ㅎㅎ
식용유로 딲는건 꿀팁이네요 ㅎㅎㅎ 꼭 기억해두었다가 와이프님앞에서 써먹어야겠습니다 ㅎ 쟈니님 퇴근후 맛있는 저녁드시고 편안한 저녁되세요^^

아프다는 핑계로, 집에서 손하나까딱 안했었...으면 좋았겠지만, 꼼지락 대면서, 스마트폰 보는 건 자연스럽게...ㅎㅎㅎ 역시 일상의 습관이 무섭습니다. ^^

흐메,, 손은 좀 나아지셨는지 걱정입니다..ㅠㅠ
항상 소중하게 다뤄야겠습니다.ㅠㅠ
그래도 맛있는 식사 하시고 좀 나아지셨으면 좋겠네요..

덥지만, 이 핑계로 사우나 가서 몸도 마음도 긴장 풀고와서 그런지 한결 좋아졌습니다. ^^
역시, 사우나는 힐링입니다. ^^ ㅎㅎㅎ

풀 제거 하는데는 호미가 제일 좋아요.
정원 정도는 손으로 뽑아주는게 쉬워요.
아무튼 고생 하셨네요.

호미를 살걸, 괜히 저걸 사서....ㅠ ㅠ
초보 1인은 수업료와 함께 고생 +1을 득했습니다. ^^;;;ㅎㅎ

동석이형과팔씨름백번이라니..많이아프셨군요ㅜㅜ 손에휴식을...ㅜㅜ

ㅋㅋ 진짜 동석이 형한테 쎈 악수 잡힌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 달 반 전쯤에 손가락 꿰맸던 저로서는 너무나 공감갑니다ㅋㅋ
자기 몸이라도 함부로 다루지 맙시다!ㅠㅠ

헙~!!! 지금은 완치 되신거죠? 앞으로 절대 아프거나 다치기 없기~!!!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