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정보] 이정도면 거의 공짜여행?

in #kr5 years ago

여러분은 언제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가요?

오늘(6월3일) 오전 11시부터 30분 간격으로

하나투어 이벤트를 시작하네요.

너무 싸서, 오히려 이건 뭐야 하고 의심이 갈 정도...

좋은 정보같아서 캐치했는데, 돌다리도 두드린다고,

충동구매 보단, 꼼꼼히 잘 따져보시고, 선택하시길...

이번 한주도 좋은 한주 되시고,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관리도 잘하셨으면 합니다. 화이팅~!!!

Sort:  

상사 잔소리가 압도적으로 많군요!!
쟈니님 때문에 여행가고 싶은 직원들 굉장히 많을것 같군요! ㅋㅋㅋㅋㅋ
중국은 싫고, 다낭은 욕심이 나는데요^^

코인 팔아서 가셔요
~~

ㅋㅋㅋㅋㅋㅋ 싫은데~~

저는 상사보단, 갑질하려드는 몇몇 거래처의 인간들이...으...

얼마전에 모두투어에서 한번 미친세일했었는데 하나투어도 하네요+_+

여행사에서 간혹 이런 이벤트를 하나보네요. 전 이번에 이 정보를 처음 접했는데... 레이더 잘 돌려서 이런 정보 수집, 공유 해야겠습니다. ^^

요즘 유행인듯 합니다. 타임세일 개념으로 기간한정으로 특가판매하는거죠 ㅎ

지금 사이트 폭주하나봐요 ㅎㅎㅎㅎ

이날 저도 시간 맞춰 들어가보니, 접속이 안되더군요... ㅠ ㅠ

저 가격이 실화라면 대박이네요.
저도 떠나고 싶네요.^^

그러나, 접속이 안된다는... 시간되니 폭주하는지 접속이 안되었어요.. ㅠ ㅠ

와...가즈아~!!! 사이트 들어가볼께요!! 표 구하게 되면 쟈니님께 선물드림!

오~~~ 감사합니다~~ 유후~~
(그런데 서버 폭주로 접속이 안됐을 텐데.... ㅠ ㅠ)

저믄 항상이요^^
요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더이상 짱짱맨 태그는 사욘하지 않습니다.^^
https://steemit.com/kr/@jungjunghoon/jjm-16

우왕~ 정보 감사합니다. ^^ 한동안 스팀잇을 쉬어서 습관적으로 붙였는데.... ㅠ ㅠ

아이구.
여행 참 좋은데 요즘 여행도 참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

그러게요... 사건 사고 소식 접할 때면, 무섭네요...으...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