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랑] steem게임 블랙잭하다가 죽을뻔한 거 자랑 + 토큰 모으는 거 자랑^^

in #kr5 years ago (edited)

0.jpeg

안녕하세요?

프로 자랑러 jinuKing입니다^0^

오늘의 자랑은...
.
.
.

아니 그보다...

대문에 웬 갑자기 블핑 제니냐고요????

걍 제가 좋아서ㅋㅋㅋㅋ이기도 하고요

블랙잭 하니깐 블랙핑크 제니가 생각나서요 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늘의 자랑은
.
.
.

https://kryptogamers.com

요기 사이트에서 겜을 할수 있는데요,,,

스팀걸고 블랙잭을!!! 할 수가 있지요...ㅋㅋ

근데 스팀 따려고 한다기 보단... 배당으로 토큰을 줘요!!!

스팀엔진에서 거래할 수 있는 토큰 말이죠^^

지금은 초기라 그런지 갯수를 많이 주네요ㅎㅎ

1.jpg

블랙잭... 다들 해 보셨죠???

게임 자체도 재미있으니... 살살 하면 토큰도 모으고 재미있네요

괜히 스팀 벌려고 하면 안되고요 게임은 게임으로만!!!

2.jpg

라고 말하는 순간......

블랙잭이 뜨고!!!!

아싸리 20스팀 got!!!!!

4.jpg

게임을 게임으로만 즐기다 보면,,,

간혹 욕심때매...

이렇게 마틴을 하는 경우가...

마틴 개무섭,,,

1스팀 lose

2스팀 lose

4스팀 lose

8스팀 lose

16스팀 lose

32스팀 lose

ㄷㄷㄷㄷㄷㄷㄷㄷ 개짜증

64스팀 걸어야하는데,,, 없다...

그래서 다시

30스팀 win

휴다행...

다시한번 30스팀 win.....

살았다...ㅋㅋㅋㅋㅋ

5.jpg

마틴 벳팅은 절대 안 한다고 다짐을 그렇게 했음에도...

아쉬움에 또 하게 된다능...

암튼... 죽을뻔하다 살았네요ㅋㅋㅋ

7.jpg

요런식으로 게임을 즐기면,,,

실시간으로 토큰을 줍니다..ㅎㅎ

스팀엔진 지갑에 바로 들어와요 실시간으로...

그렇게해서 미약하게나마 4,350개 벌었네요ㅎㅎ

요즘 여러 댑들로 토큰 모으는 재미에 빠져있는데요....

재미가 쏠쏠하네요^^

도래미파쏠쏠합니다~!!

그롬 안뇽^^/

Sort:  

형 그냥 죽자 우리 ㅋㅋ

우리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아직 수익권^^

형이 이것만은 안하길 바랐는데 ㅠㅠ
어쩔수없네 탕진잼 ㄱㄱㄱ

노노노 아님 이번은 좀 다른듯.......은 개뿔....이지만 그래도 좀 느낌이 좋음ㅋㅋㅋ

안녕하세요 jinuking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솨합니다^^/

경매 / 13인치 S급 맥북 프로 / 구매 금액 100% 보팅으로 페이백 / 리스팀 ↩️ $1 👍 / 종료

경매 참여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에 보상이 진행되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매직다이스는 안 하나요? ^^
당분간 저도 gamers 모으렵니다.
매직 다이스 보다 확률이 좀 더 있는 것 같네요.
초기에 많이 모아야지. ㅋㅋ

매다도 매일 조금씩 하지요.. 토큰이랑 매다 보팅가끔 오니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