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dcash] 나도 첫 글 도전!!! 얼리팽귄이 되고싶었는데... 토큰은 한 개도 가질 수 없었다ㅠ

in #kr5 years ago (edited)

20190512_234006.jpg

(세심한 모자이크ㅋㅋ 아무도 누군지 모르겠져??ㅎ)

위드캐쉬 사이트 쭉 둘러보니깐,,,

다른건 잘 몰겠는데,,, 페이아웃 기간이 쩌네요...ㄷㄷ

2시간전 작성글인데... 페이아웃이 22시간 남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방기 합니다^^

20190512_233706.jpg

나도 위드 토큰좀 사볼까 하고 스팀엔진에 가봤는데...

이건 뭥미???

하루동안 5900% 떡상이란... 이거 실화냐ㅠㅠ

난 아직 한개도 못샀는데,,,

20190512_233540.jpg

근데 그나마 이가격에도 남은게 98개 밖에 안남았네요...

돈 남아 돌아도 못삼.

오랜만에 외쳐보는 .... OTL

Sort:  

풀봇 하고갑니다^^
나름 weed고래라 50weed 이상 찍힙니다.
그리고, 안산게 잘한거에요~ 저자 보상이 장난 아닙니다.
인플레이션이 높다고 해야 할까요? 곧 가격 떨어질겁니다.

헉 54.19 찍히네요... 굉장하군요... 감사합니다^^ 스팀으로 환산... 거래소 시가로 200스팀이 넘는군요!!ㅠㅠㅠㅠ
정말 이거 위드 보상 찍히는것만 봐도 저자 보상이 후덜덜하네요... 24시간 마다 이렇게 채굴된다면 정말 인플레이션도 굉장하겠네요!!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 $ ? 👍)

nTOPAZ 계정에 스팀 파워 임대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테스트용으로 스팀엔진에서 조금전 14 weed 추가 매수해 보았습니다.
토큰 가격 오르고 내리는데 상관 없이 체험해 보기 위해서 구매한 겁니다.
저는 파리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시차가 있어서 한국에 계신 스티미언 님들이 주무시는 동안에 위드 토큰가격이 떨어져 운좋게 매수할 수 있었습니다.
weed 고래님, 제 포스팅에도 방문해 주세요. ㅎㅎㅎ

https://www.weedcash.network/weedcash/@parisfoodhunter/weedcash-test-parisfoodhunter-2

@walktoheaven 님, 팔로우 하고 갑니다. 스팀잇이나 위드케시에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누군지 모르겠네요 ㅋㅋ

딱 보면 알겠는데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ㅎㅎㅎㅎㅎ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 $ ? 👍)

nTOPAZ 계정에 스팀 파워 임대 감사합니다 😊

헐 5900 떡상이라~

5900프로면 59배...ㄷㄷㄷ하네요ㅎ

내일 저자보상 풀리면 확 떨어질거같아요.

아! 그럼 그때 조금 주워봐야겠습니다!! ㅎㅎ 저두 위드로 보팅해보고 싶어서요^^

WEED 큐레이팅 몸빵 들어갑니다~ ㅋ

성은 감사합니다!!! 낼 페이아웃 받고 스테이킹하면 저두 보팅할수 있겠네요ㅎㅎ 기대됩니다^^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 $ ? 👍)

nTOPAZ 계정에 스팀 파워 임대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jinuk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09 which ranks you at #396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99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JCAR토큰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