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일기라면 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image.png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열심히 정보도 공유하고 일상도 포스팅 하려고 했지만, 어느새 보니 보상을 노린 스몬 포스팅만 주구장창 쓰고 있었네요. ㅋ

얼마 안되는 보팅도 스몬KR 포스팅에서 하고 있고... ㅋ

최근에는 스몬 포스팅 마저도 자주 올리지 못하고 있답니다 ㅜ.ㅜ

스팀의 가격하락으로 인해 보상이 적어진게 가장 크겠지만, 초심(스팀잇, 스몬 둘다)을 잃은게 더크게 작용한거 같습니다.

일퀘라도 주5회는 한다는게 그나마 위안이라면 위안...

스몬 초기에는 룰을 잘 몰라서 룰 및 공략으로 신나게 포스팅했었는데, 이젠 일퀘 보상내역 아니면 포스팅 할것도 없네요 ㅋㅋㅋ 신규 카드들이 나와도 무덤덤 ㅋㅋㅋ

일퀘를 하다가 연패를 하게 되면 카드들을 막사고 싶은데, 스몬을 딱 일퀘 정도만 하니 사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아예 안하는것도 아니니 고민이 되고... ㅋ 그런 애매한 상황을 보내고 있습니다.

약간은 지루해진 이 타이밍에 모바일 어플이 나오던지, 신규카드가 대량 나오던지, 카드 소각이 가능하게 되던지, 새로운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일기...

asdasd.JPG

시즌 종료 2일 남겨두고 다이아 진입 성공~!!

이번시즌은 챔피언 못갈것 같네요 ㅠ.ㅠ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보상 포스팅인들 어떠하리요..
지금은 스팀잇에 계속 살아남는게 관건인거 같아요..
저 또한 그런걸요^^;;
오늘도 일퀘 화이팅!!

넵 살아 남도록 할께요 ㅎ

저도 그냥 스몬보팅만 노리고 일퀘한것만 올리고 있네요

저도 매일매일 일퀘 열심히 올려야겠네요 ㅎㅎ

뭐라도 계속 올리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837.82
ETH 3037.4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