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일기~ 베타팩 5팩 개봉~~

in #kr5 years ago

image.png

베타팩 구매 보상 소환사를 받으려면 2~30팩을 더 구매 해야 될꺼 같은데, 일단은 남는 스달로 5팩만 구매 해봤습니다.

레전드 소환사가 나오길 기대하면 개봉~!!

5-1.JPG

레전도 소환사는 아니지만, 레전드 몬스터인 도로닥이 나왔습니다. ㅎㅎ

아쉽게도 도로닥은 만렙이 있어서 상점행~~

10달러 투자해서 5달러 건진 느낌이네요. 역시 카드는 상점에서 사야 효율이 좋습니다. ㅎㅎ

레전드리는 소환사나, 히드라 정도는 나와줬음 좋았겠지만, 그래도 5팩개봉해서 레전드리 하나 건졌으니 만족합니다.

스달이 쌓이거나, 스팀이 좀더 올라가면 베타팩을 좀 더 구매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요즘 베타팩 잘 안까던데..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마켓에서 사는게 더 효율이 좋아서 안사게 되는데, 보상 받는줄알고 구매 했네요 ㅋ

에어드랍은 2월2일 한번으로 알고 있는데요
2월2일 전까지 배타팩을 구매한사람은 배타팩에 레전더리소환사가 없으니 확률에 따라서 있엇다고 치고 소급해서 애어드랍한걸로 알고잇습니다.
그 이후에는 배타팩에 포함되어 있으니 지급 대상이 아닌거구요

제가 공지를 잘 안봤네요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5팩에 레전더리 하나면 반은 성공하신 것 같네요~ 축하드려요~

그래도 이정도면 성공으로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