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08/10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그림을 들고 오긴 했는데... 미완성 입니다...

날씨가 여전히 더워서 스케치하는 것만으로도 힘드네요.
2.jpg

러프하게 스케치만 따놓은 상태 입니다.

7월 20일날 신검을 받으러 가고,

그날 같이간 친구와 영화를 봤는데요.

"이별의 아침의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라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를 봤습니다.

일단 작화가 너무 좋았고, 배경은 더할나위 없이 대박이었습니다.

허나 전개가 조금 아쉽긴 했으나 그래도 마지막의 감동요소가 살짝 웅클하게 만들기도 해서

나름 여운이 남는 영화 였지요.

그래서 하나더 스케치 해봤습니다.3.jpg

캐릭터는 상관없는 캐릭터지만, 우는 모습이 영화랑 잘 매치가 되어서 그려보게 됬네요.

...

스케치만 하고 채색은 안하고...

쌓여만 가네요...

얼른 겨울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일반 샤프 (스케치용)

  • 0.05 라이너 (선따기용)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아노하나에 뒤를 이어가는 감수성있는 애니라고만
들었네요

의외로
별로 언급이 없어서 잊혀진 작품이었는데
덕분에 상기하고 갑니다.

개봉하고도 당시 보는 사람이 별로 없었던거로 기억하네요.
인크레더블과 거의 동시에 나와서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