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aturday]06/09

in #kr6 years ago

2.jpg1.jpg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아이고... 오늘도 늦고야 말았습니다.

이제는 금요일은 12시 이후에 올리는거로 해야겠습니다.
항상 금요일날은 왠지모르게 늦게 되네요.

아무튼.. 오늘은 치파오를 입은 소녀를 그려보았습니다.

왜냐고 물으신다면, 이유는 없습니다.
그냥 무엇을 그릴까 생각하다가 우연치 않게 "치파오"가 떠올랐기 때문이죠.

"치파오"라는 중국 전통의상은 정말 디자인이 잘 되어 있는거 같아요.

...

벌써.. 토요일이네요.
모두들 즐거운 불금을 즐기고 계신가요?(시간상은 토요일이지만,)

저는 토요일에도 밖에 나가야 해서 일찍 자야 합니다.. ㅜㅜ
그런 관계로...
그럼 저는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

사용재료

일반 샤프 (스케치용)

신한 마카 웜그레이 (톤깔기용)

신한 터치 라이너 빨강 (서명용)

Sort:  

선이 곱네요~ 좋은 손을 가지신것 같아요~
앞으로 웹툰도 기대하면 되는건가요^^

옛날에는 웹툰에 관심있었지만, 지금은 애니메이션으로 전공중이네요.댓글감사합니다!

여기 또한분의 엄청난 금손이!!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그림이 예쁘고 좋네요 ^_^
근데 옥에티를 하나 말씀드리자면
그림을 보고 뭔가 이상한기분이 들어서
계속 쳐다보면서 왜이상한 기분이 들까 생각해봤는데
하체랑 상체랑 균형이 묘하게 어긋나고 눈동자의 초점과 방향이 묘해서 이상한 기분이 든 것인것 같더군요....
이런 묘한분위기가 옥에티가 아니라 그림의 매력으로 작용할수도 있을듯이요....

댓글 감사합니다.

와우... 그림 정말 마음에 드네요!

와우!!! 멋집니다!!!
연극 대본 전자출판 하려고 준비중인데
캐릭터 그림 부탁드리고 싶네요 :) 멋져요~

댓글 감사합니다!

아악 너무... 이뻐요..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손 그림 오랜만에 보네요
요즘은 보통 디지털로 많이 그리는데 말이죠
저도 옛날에 연필로 뎃생하고 펜에 잉크 찍어서 많이 그렸더랬죠
이쁜 그림 잘 보구 갑니당~
자주 소통해요 ~~~^^

손맛이 너무나 좋아서 손그림이 저는 더 좋은거같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잘 그리신 그림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담아 전시합니다 :D

항상 감사합니다!

여러 대중매체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옷중에
하나지 않을까 싶네요..

덕분에 잘 보고 가요

댓글 감사합니다!

오.. 저두 그림그리고 싶은데..
삶속에서 펜이 잡히질 않내요.ㅠㅜ.
예전엔 그리지 않으면 예술가가 아니다고 외치고 다녔는데.ㅠㅜ.
스팀하면서 다시 활력을 얻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게을러서 자신에게 약속하는 방식으로하는중이네요...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