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photo essay

in #kr5 years ago (edited)

사랑도 셀프
행복도 셀프
희망도 셀프
미움도 셀프

결국 운명도 셀프입니다

Sort:  

세상은 혼자 왔다 혼자 가는거죠! ㅎㅎ

드물기는 하지만
여럿이 오는 사람도 있습니다. ㅎㅎ

사랑도 행복도 희망도 미움도 운명도 셀프지만 공수래 공수거지요^^

세상에서 가장 공평한 일입니다.

뭐든 자신의 마음 속에 있는거지요..
자신이 움직이면 바뀌는 것이 운명..

그러고 보면
마음만한 마법사도 없습니다.
무엇이나 성공하는

리스팀도 셀프입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맞습니다.
맞고요.!!!

맞아요
뭐든 선택이지요

모든 선택은 존중 받아야합니다.
책임이 본인의 몫이라고 한다면

인생도 셀프? ㅋㅋㅋㅋ 거룩하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