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마감

저도 보팅 받즈아~~~ㅋㅋ

저는 동영상을 안봤기 때문에(민망해서....)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인터뷰가 나름 자연스럽게 느껴지신다면 아마 인터뷰 하시는 분이 매우 긴장하셨기 때문일 것입니다 ㅋㅋㅋ 하다보니 제가 인터뷰를 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joeypark 기자님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

다행히 영상 인터뷰가 매우 자연스럽게 나왔어요.

그 때 얼마나 긴장했던지... ㅋㅋㅋ 맞아요 뒤바뀐 느낌이었어요

(아 참고로 연구원입니다..ㅋㅋ 원래 다른 부서에서 인터뷰를 주로 진행하는데 스팀잇은 애정이 각별해서 제가 특별히 진행했습니다ㅎㅎ)

양식 수정 귀찮아서 그냥 혼자 올려봅니다.... 이래야 기자님 디스하는게 잘 보이겠죠? -v-

토큰포스트 인터뷰 내용 잘 봤습니다.
스팀잇이 더 크게 발전하려면 뭔가 비즈니스 모델들이 자연스럽게 나와서 진짜 돈도 벌 수 있는 건전한 생태계로 발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한 달 남짓 스팀잇을 해본 결과는 언론사나 개인이 글이나 뉴스를 통해 의미있는 수익을 거두는 것은 힘들겠다는 생각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무자본으로는 의미있는 수익을 거둬들이기는 힘들 것 이지만, 자본이 있다면 어느 정도 수익을 거둘 수 있지 않을 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마케팅 도구로 활용한다면 보이지 않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지요

공감합니다.

ㅋㅋㅋ 한번 보세요...... 공중파 대비해서 오글거림 훈련 하셔야죠.

KakaoTalk_20180514_140617592.png

좋은 영상 너무 잘 봤습니다! 참여합니다 :)

짤방 만드셨네요..... 그것도 블록체인에... @clayop님 영구 박제되기전에 풀 다운보팅 가즈아.. ㅋㅋㅋ

짤방 ㅋㅋㅋㅋㅋ 영구 박제 가즈아!!!

참여 감사합니다!!! 작성한 글이 없어서 댓글에 보팅합니다.

클래욥님이 카메라마사지를 받으셔서 그런지 점점 자연스러워지시고 있네요 ㅎㅎㅎ 공중파 가즈아 ~~~~~ㅋㅋ

IT 조선, 한겨례 등 여러 언론사에서 이미 인터뷰를 많이 하셨더라구요 ㅎㅎ

공중파 가즈아!!!

@asbear 님도 증인 21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steempay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구독 완료하고 리스팀했어요^^;
Screenshot_2018-05-13-18-36-51.png

참여 감사합니다 ~ ^^

흐허... 이걸 어째...클레이옵님 짤 이러다가 짤툰에 나올 각

ㅋㅋㅋㅋㅋㅋㅋ

참여합니다~~

@리스팀 목록

앗 구독 버튼 눌러주세요 ㅋㅋ 수정하시면 보팅 진행합니다.

수정했어요~

참여 감사합니다 ~ ^^

내용이어렵지만 지속공부중인 저에게 좋은내용 같습니다~~~ 고생많은십니다~~
Screenshot_20180513-170841_YouTube.jpg

참여 감사합니다 ~ ^^

리스팀까지 완료했습니다~~

Screenshot_20180513-170841_YouTube.jpg

Screenshot_20180513-191739.png

참여합니다 좋은 분이시네 ㅎㅎ
리스팀도 해요

참여 감사합니다 ~ ^^

좋은글 리스팀 해 갑니다~^^

미우나 고우나 증인에게 투표를 해드려야 하는데,
아직 유저에 비해 투표가 부족한거 같습니다.
@clayop님과 @asbear님에게 증인 투표를 좀 더
많이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증인 투표에 관한 방법은 제가 포스팅한 것을 링크 합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leeyh/kr-steemit-clayop-10

조재우.jpg

참여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