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해킹범이 다시가져간 1800스팀,테이스팀,

in #kr6 years ago (edited)

보팅을 해준다길래
남편에게 부탁해서 스몬 스타터팩을 구입.
그리고 이틀 동안 보팅을 받았더니 경고 메세지가 날라옴.
관련된 글에만 보팅받아라... ㅎㅎㅎ

그리고 @luck2님이 이벤트를 열어 구매자에게 선물을 준다 해서 부부가 두 팩이나 받았다.(럭키님이 남편계정이 내 부계정인줄 잠깐 오해 한듯 ㅎㅎ감사^^)

카드를 직접 까보니 재밌다.
그래서 그 후로 더 구매해서 까보니 골드 비스무리한게 나옴.
레전드리 그런건 안나옴..ㅠ

ㅡㅡㅡ

속보?
어쩌면 나만 모르고 있었을지도 ..ㅠㅠ

뉴비시절 실수로 마스터 키를 노출하여 해킹을 당한 적이 있다.
그리고 비번을 바꾸고 계정을 다시 찾을 수 있었다.
그후 안심하고 열심히 글쓰고 스팀벌어
모두 스파업 시키고 현질도 하여 2만스파넘게 파워업를 함.

그래서 이제 2만스파만 유지하고
파워다운 해 놓았다 필요한 곳에 써야지 생각을 하고 파워다운 감행.

일주일 후 1800 스팀 정도가 다운됨.
근데 내지갑으로 안들어옴.
어라.... 며칠 있다 들어오나?

남편에게
어찌된 일인지 물어보니...

옛날 그 해킹범 스파로 들어가 버렸다고 한다 ㅠㅠ

처음 해킹당했을때 해킹범이 스파 다운이 되면 자기 계정으로 들어갈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것.

다시 생각도 하기 싫었지만
피해자로서 모두에게 알려 같은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없길 바라며 이야기한다.

( 생각만 하면 글 쓰고 싶은 마음 1도 안남! 그래도 어쩔....ㅠ)

@hanwoo,@clayop님의 큰 도움 감사드린다.

혹 도움이 필요하시면 위 두분께 여쭈시거나 @hus님 블로그 가셔서 관련글 읽어보시길!
https://steemit.com/kr/@hus/4j2czb

남편도
관련글을 올렸지만... 日本語
https://steemit.com/japanese/@yasu/6uiuop

어제 이런 댓글이 달렸다.

1536946233808.jpg

나는 벌써 소 잃고 외양간을 고쳤는데 이제서야 이런 댓글을 달아 주면 어쩔~ㅠ
고맙긴 한데....ㅎㅎㅎ

마스터키 노출로 해킹을 당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꼭 체크해보시길 바란다.

아....1800스팀 벌려면 몇개월 눈에 짓물 나도록 고생해야 한다.

남의 고통을 먹고 사는 해킹범!
사후세계를 믿는 1인으로서,그들의 사후 그때가 심히 걱정스럽다....ㅠ

올해는 재수 옴붙었다.
다 펑~이다.

ㅡㅡㅡ

그리고
늘 테이스팀을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를~^^
항상 상위권에 들어 상금까지
챙기는데....지금껏 받은 상금은 전부
이벤트나 기부식으로 나눔....헤헷
자랑 아니고 미워들 하실까봐? ^^

어떤 분은 스파가 높은 분들이 테이스팀을 안 하는데 그 이유가 "가오가 안서니까" 라고 말을 했지만
알고보면 스파가 높은분들은 그닥 할이유가 없다.

특히나 10위안에 들지 못한다면!

테이스팀에 글을 올리게되면
테이스팀 계정에 자동적으로 백프로
보팅이 간다.(두번째 글부터는 보팅이 안가겠죠 ㅎㅎ포스팅은 세개까지 가능)
그래서 보팅파워가 쉬 줄어든다.
그리고
보상의 9퍼센트를 가져가게 된다고
알고 있다.

스파가 낮은분들은
기본 보팅만으로도 개이득이다.

암튼 힘들때지만 모두 열심히 가보자.
함께 하는것만으로도 힘이되니까!!

나도
글쓰기를 멈추지 않길 바라며.....

Sort:  

헉 해킹이 가능한건가요?

가끔 당하는 분들 있었어요
조심하세요

1800스파 =-=;;; 트레이딩같은 잡기술 때려치우고 해킹이나 배웠어야 했나봐요

참 날로먹고 세상 편하게 사는듯...

그렇게 남의 것 뺏으면서
편하게 살면 뭐 하겠어요
정직하게 열심히 살아야죠 ㅎㅎ

아 이런 안타까운 일이... 미약하지만 보팅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생각도 하기 싫지만 알려서 모두 조심하라고 ~^^

마스터 키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우치고 갑니다^^

넵 조심 ㅎㅎ

해킹이라니...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액땜했다고 생각할래요ㅋㅋ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jsj1215.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해킹... 충격적이군요.
조심해야 겠네요.

테이스팀에 글올리면 제가 자동으로 100프로 보팅을 하게
되는 군요, 지금 알았습니다.

해킹글 감사합니다.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네 조심하시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아고. 안좋은 일이 있으셨군요. ㅠ 나쁜 눔의 시끼들 같으니라고.

니쁜놈의 새키 ㅎㅎㅎ

너무 안타깝네요
마스터 키를 바꿨는데도 해킹범이 스파 다운이 되면 자기 계정으로 들어갈 수 있게도 할 수 있나요?

저도 꿈에도 생각 못 했네요
당하고 확인해 보니 그렇게 되어 있더라고요 ㅠ

옴마야, 그런일이 있으셨군요. 저도 덩달아 찝찝해지내요. 그리고 마스터키가 도난당했다는 것을 해커가 행동개시해야 알수 있다면 더욱 무섭내요. 돈 쌓일때까지 느긋하게 기다리다가 해커놈이 한방에? 그런것도 알아봐야 할듯합니다. 하여간 심각합니다.

그 당시도 조금 빼앗기긴 했는데
이런 함정이 또 있을 줄 꿈에도 생각을 못 했습니다.
다들 해킹 당하지 않도록 마스터키 조심 하시길 바라며~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56.04
ETH 3066.98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