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진 아기 고양이

in #kr6 years ago (edited)

1525914887054.jpg

막내가 버려진 아기 고양이를 키우고 싶은데 집에 데려가도 되냐고 전화를 했다. 전부터 고양이나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했고 집에서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서 같이 있으면 좋을것 같은 생각에 허락을 했다.

길가에 박스에 넣어서 누군가 버린것을 발견한 모양이다. 아기 고양이 사진좀 찍어서 보내라 해서 받아보니 아주 작은 아기 고양이다. 대충 짐작으로 1~2개월된 아기고양이로 보인다.

1525914882393.jpg

일을 마치고 집으로 가는길에 편의점에 들려, 급한대로 아기용 먹이를 샀다.

집에 돌아와 보니 거실에 수건을 깔고
누워있는 아기 고양이가 보인다.잠들어 있는건지 힘이 없는건지, 살짝 쓰다듬어 보니 눈을 뜬다. 작은 접시에 먹이를 따르니, 냄새를 맡고 달려들어 게눈 감추듯 먹고 더 달라고 울어댄다.

1525914884702.jpg

1525914895433.jpg

조금씩 네번을 먹고 나서야 기분이 좋은지 돌아다니더니, 열려진 내 침실 문틈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고 누워서 잠이 들었다.

아침일찍 아기고양이 울음소리에 깨어,
방문을 열어주니 거실로 달려나가
이리저리 다니며 울어댄다. 일을보고 싶어 그런가 싶어 지켜보니, 화장지가 한장 놓여진 곳으로 가서 오줌을 싼다.

그러고도 울면서 여기저기 구석진 곳을 찾으며 울어댄다. 큰일을 보고싶을거란 생각에 지켜보니, 방석위에 똥을 싸버렸다.막내에게 똥을 치우게 하니,
두말않고 치운다.

앞으로 고양이를 키우려면 할일이 많은것 같다. 당장 먹이를 사야하고
오줌과 똥을 쌀수있는 모레를 준비해야 할것 같고, 예방접종을 해야 할것같다.

작은딸이 먹저 방과후에 동물병원에 데리고 가겠다고 말을한다.

우리집에 드디어 새로운 식구가 생겼다.
작고도 귀여운 아기 고양이 ...!
오랫동안 건강하게 같이 살수 있도록
가족의 사랑과 관심이 필요 할것이다.

당장 고양이를 키우기위한 상식을 공부해야겠다.
지금은 막내 승우방에서 곤히 잠들어 있다.
1525914893096.jpg

Sort:  

야옹이 너무 예뻐요^^

ㅎㅎ 고마워요
공부 열심히 하고 있죠?

야옹이 이쁘네요
저희 고양이도 한쪽 눈이 빠진채로 버려져서 키우기 시작했는데 본래 사람을 좋아하는 품종이라곤 하는데 한번 버려져서 그런지 사람을 무지 좋아합니다.
아마도 데려오신 고양이도 아기때 데려와서 많이 사랑받고 많이 챙겨주면 멍멍이 못지않게 사람을 졸졸 따라다닐거에요
나중에 커면 고양이의 보은도 기대해보시지요 :)

맞아요
지금도 제 무릎위에 있어요
사랑 많이주면서 키울께요^^

좋은 일 하셨네요^^ 복받으실거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새끼고양이라 더 귀엽네요. 동물을 키우면 책임을 져야지... 왜 동물들을 버리는지 안타깝네요. 리스팀해가요^^

저희도 끝까지 키우도록 할께요^^

보기보다 쉽지 않은 일입니다. 어지간한 각오가 되어 있지 않으면 사람에게나 입양된 동물에게나 되려 상처만 더욱 남길 뿐이죠.

종종, 이 친구의 성장기를 보고 싶네요. ;)

네 가끔 올려볼께요^^

고양이가 너무 귀엽네요 아이들이 앞으로 잘해줄거 같아요^^ 가족이 생긴거 너무 축하드려요

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아기 고양이가 좋은 분을 만났네요
고양이 이름도 정해야겠어요 ㅎㅎ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자라길 바래봅니다^^

고양이 사진 기다리고 있을게요~

웃는 하루 되세요^^

아... 이름을 생각 못했네요
막내에게 부탁을 해야겠어요

아무 말 못하는 동물을 박스에 버리는 사람들은 뭐하는 사람들인지...참
그에 비하면 js님은 천사시네요
가족이 더 생기신것 축하드립니다^^

아기고양이 사랑받는 가족이 될수있게 할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복받으실거예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려동물을 들이셨군요! 제 막내고양이가 저렇게 버려졌던 아이랍니다. ㅠㅠ

kr-pet 태그를 사용하시면 꾸준하게 보팅 드리니 이 게시글에도 붙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일단 축하의 의미로 풀보팅 드렸어요. ㅎㅎ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도 kr-pet 달고 올리시면 저나 다른 분들이 답변도 잘 해줄거에요. ㅎㅎㅎ

이쁘게 키우세요! 버려졌던 아이라 착하게 잘 자랄거에요.

네 잘키우면서 후기도 올려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986.23
ETH 3026.1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