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꿀 수 없는 것과 바꿀 수 있는 것에 대한 기도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810_164550799.jpg
(길 지나다가.. 구기자)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어제는 상담차 방문했던 사무실에 다음과 같은 기도문이 있었습니다.

바꿀 수 없는 것에 대해서는 받아들일 수 있는 평안을..
바꿀 수 있는 것은 바꿀 수 있는 용기를 주옵소서.
그리고
바꿀 수 없는 것과 바꿀 수 있는 것을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주옵소서

이 기도문을 유심히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바꿀 수 있음에도 체념한 채로 바꾸지 못하는 것이 있고..
바뀔 수 없는 것임에도.. 어떻게든 바꾸려고 몸부림치는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

상실감 또는 상처 등을 입게 되겠죠.

바꿀 수 있는 것은 상처를 입는 과정이 있음에도 하나하나 바꾸어가는 과정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해결하지 못한 사항들도, 하나의 경험이고, 배워가는 과정으로 여겨야 하겠구요.

모든 상황에서 분별할 수 있는 지혜도 커져가기를 기대해봅니다. ㅎ

Sort:  

바꿀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쉽게 포기하기하는 경우가 많는것 같아요.
오히려 어른이 되어 용기를 잃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ㅠ
좋은 말씀 감사해요 ㅎ

여러가지로 생각하게 하는 기도문구입니다. 문제들 앞에서 특히나 더 절실해지네요.

좋은 말씀이네요, 여러가지로 생각이 깊어지는.. ㅎ
아참 혹시 뱃지는 받으셨을까요? 사무실에서 연락이 왔더라고요!
전해 달라고 했는데...

KakaoTalk_20180810_203532051.jpg

감사합니다. 오늘 사무실에서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ㅜㅜ. 멋진 디자인입니다. 감사합니다.

신선한 기도문입니다.
평안과 용기라...

저도 처음 보는 기도문입니다. 각 상황에 따라 필요한 것이 뭔지 알려준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글귀를 읽고 생각을 공유하는 맛에 스팀잇 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팀잇 하는 보람을 느끼네요. ㅎ

바뀔 수 있는 것과 없는 것을 분별하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능력이죠.ㅎㅎ

정말 수준 높은 단계가 아닌가 싶어요. ㅎ

바꿀 수 없는 것과 바꿀 수 있는 것을 분별할 수 있는 지혜.. 정말 중요한 문장이네요.
그 지혜가 부족해서 이 고생 중인듯 합니다 ㅜㅜ

저도 그 지혜를 얻고 싶어요.. ㅎㅎ

시행착오로 고생하는 중인지도 모릅니다. ㅎ

저도 가지고 싶어지는 지혜이네요!! ㅜㅜ
jsquare님 즐거운 금요일 저녁시간되세요^^

ㅎ. 멋진 기도문이 아닌가 싶네요. 벌써 한 주가 지나가는군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솔로몬이 지혜를 구했다고 들었습니다. 지혜가 가득하시길..

지혜가 뭔지 생각해보는 시간 가져야겠어요. 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