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몇일 사이 일상) 축구 외..

in #kr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90415_192252827.jpg

운동장에서의 축구.

초등학교, 중학교에 5-6년 전에 인조잔디 붐이 일었을 때.. 꾿꾿이 인조잔디를 깔지 않았던 학교.

오히려 흙 운동장이 아이들에게 더 교육효과가 좋다는 철학을 갖고 계셨던 교장선생님이 있던 곳..

그 이후 3년 정도 지나자, 각 급 학교 인조잔디에 발암물질 범벅이라는 기사가 나오기 시작했고,
종종 갔던 학교에서도 인조잔디를 철거하는 작업이 진행되었었다.

아무튼.. 흙 운동장에서의 축구.

새롭게 참석한 교수님이 축구를 10년 넘게 못했다고 하셔서 어떨까 싶었는데, 상대팀의 조커 역할을 제대로 하심. 참패..

다음 주를 기약하기로...

KakaoTalk_20190415_192235901.jpg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갖고 온 우리 밀 씨앗.
물 넣고 일주일 지나자, 저렇게 싹이 쑥쑥 올라온다. 언제까지 자랄지 궁금..
아침마다 싹이 얼마큼 자랐는지 보여주며 신기해 한다.
도시에 있으니, 아이들에게는 직접 이런 모습 보는 것 신기해 할 것이다.

하긴 어렸을 때, 마늘, 양파 PET병에 얹어놓고 키웠던 기억이 남.

KakaoTalk_20190415_192917872.jpg

베트남 쌀국수 집에서.. 볶음밥.

셀프로 운영하는 곳이라 자세하게 물어보지는 못했지만.. 맛있음..


이렇게 월요일이 지나가네요. 한 주 멋진 일들 많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장애인의 주홍글씨 BeMinor를 여러분의 가치로 만들어 주십시오.

1,000인의 마이너는 비마이너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합니다.

Sort:  

인조잔디를 깔지 않은것이 오히려 신의 한수 였네요.ㅋ 반전있는 드라마 입니다.

베트남 쌀국수 집에서.. 볶음밥

전 이걸 쌀국수볶음밥으로 봤네요 ㅋ 이것 또한 반전 입니다 ㅎ
즐거운 월요일 저녁 되세요 from skymin

!dramatoken

^^ 감사합니다. 반전이 있군요. ㅎ

대학에 있는 베트남 쌀국수 집인데, 처음 갔었는데, 볶음밥 먹었네요. ㅎ


You've got DRAMA. You are going to be a Whale!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복음밥 맛있어보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괜찮은 맛입니다. ^^

행복한 한주 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정훈님도 한 주 행복한 일 많이 있으시길 응원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교장선생님의 철학이.. 대단하군요
그래도 흙운동장은 발목이 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흙밭은 준비운동을 더 많이 해야 하는 것 같아요. ㅎㅎ

요즘 셀프 운영하는 베트남 음식점이 은근 많은거같아요
제입맛엔 그중에 볶음밥이 제일 맛나더라구요^^
오늘도 디클릭!

볶음밥이 입맛에 괜찮은 것 같네요. 다음에 갔을 때는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ㅎ

저도 공놀이 해보고 싶네요. ^^

시간 여유 있을 때 가볍게 해 보시죠. ㅎㅎ

교장 선생님 고집이 아이들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 왔네요.
학부모들이 진정을 많이 했을텐데.

아이들 저런 식물 키우면 아이들의 관심이 늘어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아무래도 그 당시 인조잔디 열풍 생각하면 굉장한 강단이 있었을 것 같아요. ㅎ

아이들이 오늘 아침에도 이만큼 자랐다며 좋아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