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을이 온 것이 눈에 확연하게 보이기 시작하네요!^^

울긋불긋 가을이 왔나봅니다^^

와~ 이곳은 벌써 가을 한가운데 와 있네요!! 예쁘네요^^

가을이 이렇게 이쁜지 새삼 느끼게 되네요~

와.. 정말 가을가을 하네요 알록달록하니^^

색이 정말 이뻐졌어요

가을이 발밑까지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을이 오자마자 가버릴까 걱정입니다

  • 세월이 무서운게,
  • 미련없이 간다는 ...

여름이 언제가나 했는데 벌써 가을이네요~

이 가을 쭈욱 있으면 좋겠어요

벌써 단풍이 들었네요!

동네 곳곳에 단풍이 많이 물들었더군요

전 사계절중에 가을이 가장 좋더라구요..
덥지도않고 춥지도않고
산책하기 딱 좋아요..

잎의 색이 물드는게 참 아름답네요!!
이제 가을이 ㅎㅎ 설악산 가면 참 멋있을텐데요 ㅎㅎ

설악산은 지금쯤 절정이겠죠.
저도 가보고 싶습니다

단풍이 들고 있네요~^^

단풍놀이 시즌이 왔나봐요~

예쁘네요.ㅎ
가을이 요즘 한창 우리네 산야를 아름답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바깥 활동하기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단풍구경하기 딱 좋은 때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