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캬~~~ 청정 제주~~~^^

순간 투명한 물인줄...ㅋㅋ

물고기 다시 바다의 자연으로 놓아주셔욧~!
고래가 되어 돌아올거에용~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 놓아주긴 줬어요~^^
제주 바다는 정말 맑아서 좋아요~~

서울 오늘같은 더위에는...

제주 바다로 풍덩 온몸을 순간이동 하고 싶어용~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저도 지난달 함덕해변에서 비슷한 풍경을 만나고 왔는데 갑자기 그리워지네요 ^-^

함덕해수욕장의 그 에메랄드 바다 빛이 그리워집니다~

스스로 저기 들어온건가요?

우리 아이들이 맨손으로~ 잡았답니다 ㅋㅋ
놀랍죠~^^

아이들이 맨손으로 잡았다구요? 운이 좋군요 ㅎㅎ 누구한테는 운이 안 좋은 거지만요 ㅎ

그러게요. 저도 놀랬습니다 ㅎㅎ
아이들은 아주 신이 났었구요~

물이 보이지 않을만큼 맑은 물속에 물고기가 들어있는 건가요? ㅎㅎ

네~ 물이 얼마나 깨끗한지 아시겠죠?

물고기는 시원하겠군요!! 부럽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바닷가에 타프 쳐 놓구선 그늘에 앉아 맥주 한잔 하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