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와 넋두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오늘은 다시 미세먼지가 찾아왔다니 마스크 준비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1. 아침식사

왠만하면 꾸준히 아침을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아침을 잘 챙겨먹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죠 아무래도 출근시간도 있고...현대인들의 안쓰러운면인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밥보다는 잠이 더 좋은 1인이지만 십분 이십분 투자로 (사실 십분 이십분 자는 것도 크죠 아침에ㅜㅜ) 간단하게 배를 채워 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스파가 어느정도 업 되면 아침먹기 캠페인으로 이벤트를 해봐야겠다도 생각해 봅니다.

서두가 길었네요 오늘의 제 아침은 참치 와사비 마요덮밥 입니다.

20180515_063518.jpg

마트에 간편식 코너에 가면 신세계에요 ㅎㅎ그곳에서 찾아낸 신메뉴입니다.

20180514_215125.jpg

참치마요도 있었는데 전 새로운 도전을 위해 골라봤어요^^

20180514_215231.jpg

구성품: 밥, 참치소스, 와사비마요, 밥친구,스푼

참치소스를 먼저 붓고 그위에 밥을 올린 뒤 전자렌지에 약 2분정도 돌려주신 후 와사비 마요와 밥친구를 올리고 슥슥 비벼주면 완성입니다~

20180515_063454.jpg

맛은 상상하는 그 맛이실거에요ㅎㅎ단 와사비가 굉장히 쏴서 아침잠은 확실히 깨워 줬습니다. 나름 매운거 와사비 좋아하는데 잘 못드시면 와사비마요소스를 조금 줄이셔야 할 것 같습니다.

2. 보팅파워

한분한분 보팅을 조금씩이라도 드리고 다니다 보니 어제는 30퍼까지 떨어 졌습니다.,

나름 한번이야 보팅 못드려도 괜찮겠지 하지만 스스로 이분은 해드려야지 하다가 결국 다하게 되요ㅋㅋ

보팅파워 좀 얄밉습니다ㅜㅜ 어제는 수익으로 들어온 스달 조금 스파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미미하지만 조금씩 올리는데 아직 멀어 보여요ㅜㅜ

오늘은 댓글달고 보팅을 못해드려도 이해 부탁드립니다...잠시 채우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첨 가입하고나서 백퍼를 본적이 없는것 같아요.. 한분한분 소중하고 고마우신 분들인데 보팅파워가 아쉽습니다.

다른 분들은 이럴때 어떻게 하시나요? 조언 좀 해주세요 ㅜㅜ

그럼 오늘두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맛이 제가 상상 하는 그맛이라면 !!?
맛....없 ㅋㅋㅋㅋㅋㅋ

ㅋㅋㅋ개인 호불호니까요^^

아침 챙겨먹어야 된다는걸 알지만
참으로 힘든일이에요...ㅋㅋㅋㅋㅋ
사실 아침에는 입맛도 많이 없고..

오뚜기컵밥 거의다 먹어본거같은데
저에게 와시비란 새로운 도전을
안겨주시네요..흐흐

맞습니다 힘든일이에요~ 습관과 버릇이 되어야 그나마 ㅎㅎㅎ와사비 드시고 인증해주세요 ㅋㅋ

아침먹기 캠페인 좋네요.
그럼 출근해서 김밥이라도 먹어야겠네요.ㅎㅎ

아침먹기운동을 한번 진행해 볼까 생각이 들어요 ㅎㅎ

아침밥은 꼭 챙겨먹으라고 늘 어머니가 말씀하셨죠.건강을 위해서 항상 챙겨드세요^^

넵 감사합니다~^^ 건강을 위해서 아침 챙겨드세요~

오 요거 맛나 보이네요 저도 글 읽는 분들 작은 보팅이지만 해드리다 보니 ㅜㅜ 보팅 파워가 60프로네요

안타까워요 지금보다 딱 2배정도만 늦게 떨어져도 좋을 것 같은 기분이지만 그러면 또 똑같이 그러겠죠 ㅎㅎ

한국은 언제나 미세먼지가...여기서야 파란하늘 많이 보고있는데 한국가면 또 잿빛하늘이겠네요

좋은 공기 많이 마시고 포장좀 해와~

아침을 먹는다는게 좋은거나 누구나 알지만 이게 안먹던 사람은 아니지 저는 아침을 먹으면 느낌이 별로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그냥 과일로 대체하고있는데 과일로 대체하다보니 안먹으면 또 금새 배고프더라구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과일도 좋은 아침이 될 수 있죠^^ 밥을 꼭 먹어야만 되는건 아니니까요^^ 좋은하루 되세요~

주니님 ㅎㅎㅎㅎ저도 50프로까지 떨어지면 못찍어드리고 댓글만 달아요 ㅎㅎ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ㅎㅎㅎ

그런거겠죠?ㅎㅎㅎ 저도 채워질때까진 조금 쉬어야겠어요 더 낳은 보팅을 위해서^^ 우부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참치와사비마요덮밥 실제로 무슨맛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참치마요는 요즘 흔하잖아요 ㅎㅎ 와사비의 알싸함과 코끗찡하는 맛이 더해졌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꾸준하게 잘 챙겨 드시네요! 전 아침을 포기한게 20년은 넘어서...ㅋ
파워관리야 답이 있나요! 스스로 알아서 조절해야 됩니다...

ㅎㅎㅎ독거님, 이제부터라도 간단하게 시작하시죠~^^ 스파는 충전 잘하고 이제 다시 잘 관리해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