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 채굴기

in #kr6 years ago

안녕 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약간 늦었죠ㅎㅎ오후에 다가가고 있네요~^^

20180311_004521_Film6.jpg

오늘은 이전에 스팀잇을 소개해드린 회사 동료분들에게 최종 비번이 포함된 메일이 도착했답니다.

4월 중순 경에 가입신청을 하였으니 꽤 오래 걸리네요. 두분의 와이프도 가입신청을 했으니 스티미언 4명 채굴완료 했네요ㅎㅎ

그러나 아직 확인 메일을 기다리는 인원도 있답니다. 이제 어떻게 인도해줘야 할지도 고민이네요...스팀잇 정말 좋다고 열심히 알려서 가입시켰으니 무언가 책임감도 듭니다.

또 한가지는 고팍스(@gopaxkr)도 추천을 해줘야하나의 문제인데요 저 포함 업비트를 사용하고 있었고, 전 참고로 이틀전쯤 고팍스에 가입은 해놨습니다.

거래소를 사용 안했던 분들이면 고팍스를 추천해야겠지만 지금 현재는 업비트에 신규가 막혀있기도하니 스팀잇에 우호적인 고팍스도 더불어 추천해 줘야겠죠?

고팍스는 따로 어플이 없는것 같던데 맞나요?
웹으로 거래시 불편함은 없는지도 사용해보신 분들의 느낌도 알고싶습니다~

백만 회원에 일조하기 위해 스티미언을 채굴중인 주니(@junny)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전 가상화폐 채굴하시는 줄 알았더니 스티미언들을 채굴하셨군요~ 백만 스티미언을 위해 노력해주세요!

넵 ㅎㅎ열심히 모으고 있어요ㅋㅋ

저도 막 홍보하고 다니는데 일단 가입한 신청 사람들은 4개월 째 안되는 사람들도 있구요 ㅋ 대부분 아직 잘 이해 못하는 듯 해요 ㅎ 저도 업비트 막혀서 고팍스 쓰고 있습니다. 웹으로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던데요~ 어플은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무슨기준으로 빨리되고 늦게되는지 모르겠어요 ㅜㅜ

ㅎㅎ 스티미언채굴을 ㅎㅎㅎ
제가 채굴하신분들은 좀하시다가 안하셔서 슬픕니다 ㅎㅎㅎㅎㅎ

ㅎㅎㅎ안타깝지만,,, 꾸준히 하는 것에 대한 힘을 느끼셨으면 좋겠네요~

고팍스 어플없어요ㅠ 모바일 웹으로 하는데 트레이딩하기엔 넘나 불편..

아,,, 어플이 없군요,,, 웹으로 거래는 아무래도 폰으로는 불편할 것 같네요,,,,ㅠㅠ

ㅎㅎ 수고하십니다
스티미언 채굴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일단 가족부터 설득했는데.. 실패..
친구들도 하는둥 마는둥 ㅠㅠ
그래도 언젠간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겠죠?

그럼요 아가울프님~ 아직 우린 선구자니까요 ㅎㅎㅎ 전 누님도 스티미언으로 채굴했습니다 ㅎㅎ

정말 책임감이 드는거 같아요 저도 꾸준이 주변에 알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화이팅입니다~^^

헐 대단하시네요.. 전 주변 사람에게 추천해도 잘 안되던데..ㅎㅎ
아예 암호화폐가 뭔지부터 설명해야되서 힘들더라구요.ㅋ
나름 열심히 설명해줘도.. 그래서 그걸 왜 써야하는데? 이럼 끝..ㅠㅠ
우선 바로 스파충전하실 거 아니면 거래소는 크게 문제가 안될 거 같습니다.ㅎ 고팍스도 계속 업데이트를 하겠죠 좀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90퍼의 인원들은 암호화폐거래를 하던 사람들이어서 편하긴 했네요^^고팍스도 사용자가 늘수록 변화는 있어야겠죠~

아휴.. 제 회사동료도 마지막 확인메일이 안오고 있대요... 가입하기가 너무 힘든것 같아요

그러게요~가입절차만 좀 간소화해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steemit.com/kr-dev/@nhj12311/3cwigj-3
요기 보시면 좀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네요.
또 다른 방법도 있을꺼에요 ^^

정보 감사합니다~ 링크는 유료로 만드는 것 같네요^^

네..유료에요.
좀 빠르게 만들수 있다는 장점요(?) ^^;;

ㅎㅎ그쵸 다만 뉴비들이 유료로 유입되기는 시기가 너무 이른듯합니다ㅎㅎ부계정 만들때는 편할 것 같네요~^^정보 감사드려요~

수고하셨네요~
저는 아직 한명도, 심지어는 아내조차도 합류시키지 못하고 있답니다. ㅎㅎ

ㅎㅎ저도 간간히 몇번을 이야기하니 관심을 가지더라구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