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vs LG 경기장에서 소사 를 만난후 폭풍흡입!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한화야구장! 한밭야구장에 다녀왔습니다.


조금일찍 도착해서 밖에서 기다리는데 시야에 LG 트윈스의 용병 '소사' 선수가 눈앞에!


소사 선수와의 아쉬운 만남을 뒤로한후 폭풍 흡입할 준비를 하였습니다.

  • 1차

  • 2차

  • 3차


다 먹고나서야 주위를 둘러보았고 한화의 '호잉'선수 가족들이 PAYCO 좌석에 앉아 응원하는것을 캐치할수 있었습니다.

금발의 미녀분들 한눈에 찾으시겠죠?



한화 5 : LG 1로 한화가 승리를 거둔 경기 였는데요,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한화 '김태균'님의 엉덩이를 씰룩 씰룩씰룩~ 이었습니다.






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야구장 분위기가 팍팍 느껴지네요~^^

저번시즌에는 텅텅 비었는데 한화가 상위권에 있으니 열기가 장난아니네요

야구장.... 안가본지 엄청 오래됬네요! 축구에 미친 이후로는 축구장만 주구장창.... 오랜만에 야구장만의 분위기도 한번 느껴보고 싶습니다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자주가는 편은 아닙니다 ㅎ 일년에 두세번? ㅎ
축구장 과 야구장의 분위기는 정말 많이 다르죠 ㅎ 색달라요~

한화가 이겼군요. ㅎㅎ축하드립니다.

어제는 큰 점수차이로 지더니 오늘은 이겼네요 ㅎ
헤일이 너무 잘 던지더라구요

ㅋㅋㅋ 아주 즐거운 시간이셨겠어요..
야구 재미있죠

간식도 아주 알차고 맛있어보입니다.
팔로우하고 보팅 갑니다

안녕하세요 @mini77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좋은자리서 마이 드셨네요 ㅎㅎ
소사사진 앞에 얼굴 크게 흡족하게 나오신분 포샵...하지 않으셔도 될까요? ^^

어이쿠... 감사합니다!!! @raah님 수정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