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101 <아는 사람이야~?!>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

좋은 아침이에요 ~ㅋ.ㅋ

오늘은 현충일인데..... 저는 출근을 하고있네요 ㄷ

저같은 분들도 계시겠지만,

쉬시는 분들은 푹 쉬시고 마음껏 힐링을 ~!!

아침은 좀 선선하지 싶은데

낮은 21.7~30.5도로 어제보다 더

무더운 날씨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미세먼지는 '보통' 수준이구요 ㅎ

더불어 자외선 지수가 '매우 높음'

이라고 해서.... 이왕이면 야외 활동은

자제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

나들이를 예상하신 분들은 썬크림

꼭 챙겨가시길 바래요 !!

그럼 오늘도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문장!

18년 6월 6일 - 아는 사람이야~?
Do you know him?

미국에 살고 계신다는 신청자분 ~!

타일러씨 방송~! '진미영'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된다고 주변사람들에게
(한국분들이겠죠~?!)

소개를 해주셨다는데요 ㅋㅋ

들으신 지인분들께서 타일러씨를

아는 사람이냐고 물어보셨다며

신청하신 표현입니다. ㅋ.ㅋ

요번 표현은 영어 공부를 할 때

많이 접해봤던 표현이네요 ㅋㅋ

상대가 누구인지, 몇명인지에 따라

'him'의 자리에 'her, them' 등의

단어를 넣어주면 좀 더 넓게 활용이

가능 하겠죠~!? ^^ㅋ

오늘은 잠시 쉬어가는 타임처럼 ~!!

간단히 넘기며...!!!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S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오늘도 공부 하고 갑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유익한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헤헤

영어공부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쭈욱~!! 올려보도록 할게요ㅎ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꾸준한 이벤트에 감사드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875.79
ETH 3013.1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