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103 <작은 금액으로 바꿔주시겠어요~?>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

벌써 불타는 금요일이 왔네요 ~!!! ㅋㅋ

아침엔 어제와 같이 선선하니 괜찮았는데

오후부터는 또 무더위가 예상된다고 하네요 ㅠ

미세먼지도 대기정체로 인한 '보통~나쁨' 수준!!

더불어 자외선 지수도 '높음'이라고 하니

오늘도 야외활동은 이왕이면 자제를 ㅋ.ㅋ

그럼 오늘하루가 휙~! 지나가길 바라며 !!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 문장 ~!!

18년 6월 8일 - 작은 금액으로 바꿔주시겠어요~?
Could you change this to smaller bills for me, please?

해외로 배낭여행을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공항에 있는

안마의자를 사용하고자 하셨다는 신청자분 ~!!

하지만...안마의자에 넣기에는 가지고 있는 화폐의

단위가 너무 커서 카운터에 교환을 요청하셨는데..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몰라 Body language로

해결하셨다며 신청하신 표현이에요 ~ ^^ㅋ

'Smaller bills'라는 단어가 '소액권, 작은 금액'

이라는 말이라고 합니다. ㅋ.ㅋ

오늘 문장은 좀 알아둬야 될 것 같은 기분이 !!

여행 갔다가 예상치 못하게 사용해야 될 일들이

생길 것만 같네요 ㅋㅋㅋ

언제쯤...해외로 나가서 영어로 말하며 돌아다닐지는

잘 모르겠지만 ㅠㅠ

그래도 ~!! 오늘도 잘 익혀보면서 ~

그럼 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Sort:  

헐 !!! 대박 !!!! 제가 올리려고 했던 사연이 마침 나왔네요!! 완전 신기~ ^.^ 오늘 표현 꼭 기억해두고 써먹어야 겠습니다 ^~^ 업로드 감사합니다 !!

아항 ~!! ㅋㅋ 궁금하셨던 내용이구나 ^^ㅋ
더 머리속에 쏙 들어오겠는데요 !?
더불어 저까지 뿌듯 ㅋ.ㅋ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보면 아는데,
말로 할려면 막상 잘 안나오는 내용이네요 ^^*

ㅎ.ㅎ 저도....매일 한문장씩 본다고 보는데
막상 한글만 보고 말하려면 입이 턱...!!
언젠가 트일 그날까지 꾸준히 해보렵니다 ^^ㅋㅋ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벤트 감사드려요 ~!!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꾸준한 이벤트에 감사드려요 ~!!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