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115 <저 여기 처음인데 어떻게 이용하나요~!?>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이제 요번주도 거의 다 지나갔네요 ㅋ.ㅋ

벌써 불타는 금요일이 ^^!!

즐거운 맘으로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대전은 지난 밤에 이어 오늘 아침까지도

계속해서 비가 내리네요 ㅎ

이제 좀 잠잠한 듯 싶다는 ㅋ.ㅋ

전국 곧곧에 비 소식이 잡혀 있으며,

낮 기온은 다소 선선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요즘들어 부쩍 하늘에 구멍이 난 듯한

소나기가 내리니....혹시모를 폭우에 대비해

우산은 잘 챙기시고, 안전운전 하시길 바래요 ^^

그럼 오늘도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 문장 ~!!

18년 7월 6일 - 저 여기 처음인데 어떻게 이용하나요~!?
It's my first time here. how does it work~!?

해외 배낭여행을 목표로 스터디 카페에서

알바를 하며 돈을 모으고 계시다는 신청자분 ~!!

간혹 처음 오시는 손님들께서,

위처럼 질문을 하신다고 하네요 ^^

나중에 배낭여행을 가면, 같은 상황에

처할 것 같다며 신청하신 사연이에요 ~! ㅋ.ㅋ

위의 문장을 사용할 때, 타일러씨의 말을 빌리자면

굳이 뒤쪽의 'how does it work~!?' 는 말은

꺼내기도 전에 상대방이

안내를 잘 해줄거라고 하네요 ㅋㅋ

더불어 'work' 라는 단어가 '되다, 하다' 라는 의미로

매우 자주 쓰이는 단어라고 합니다.

'일을 하다' 라고만 알고 있어서....

'일'에 관련된 내용이 아니면 굳이 쓰이겠나 싶었는데

그렇지가 않다고 하네요 ㅋ.ㅋ

문장도 잘 익혀두고, 더불어 'work'라는 단어도

다시금 되뇌어보며,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꾸준한 이벤트에 감사드려요~!!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