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118 <당신 부셔버릴꺼야~!>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좋은 아침이에요 ~ ㅋ.ㅋ

벌써 불타는 금요일이 왔네요 ㅋㅋㅋ

이번주는 여름특집으로 진미영 대신

다른 코너를 많이 해주는 바람에..

몇번 올리지 못했네요 ㅠㅠ

무튼 ~!! 출근길에 소나기가 잠깐 내리던데..

오늘은 좀 시원시원 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바램과는 달리

대부분의 지역이 당분간은 폭염특보와

열대야가 계속 된다고 합니다...ㄷㄷ;;

더불어 미세먼지는 '보통' 수준이며,

자외선은 '나쁨' 이라고 하니~!!

외출하실 땐, 썬크림 꼭 챙겨가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도 타일러씨와 출근길 영어 한 문장 !

18년 7월 13일 - 당신 부셔버릴꺼야~!
I'm going to destroy you~!

다른 특집들처럼 진미영도 여름특집으로

드라마의 명대사를 표현해주고 있는데요 ~!

오늘은 과거 드라마 '청춘의 덫'에서

심은하씨의 명대사 '당신 부셔버릴꺼야~!'를

표현해 주셨어요 ㅋ.ㅋ

'destroy' 가 '파괴하다, 말살하다'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요 의미 안에

'잘게 부시다, 회복불가능할 정도로 파괴하다'

라는 뜻이 내포되어 있어, 위의 문장과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표현이라고 하네요 ㅋ.ㅋ

조금은 살벌한 오늘의 표현 ~!!!

평소 얄미웠던 친구에게 씨익~! 웃으면서...

똭~! 날려줘야겠다는 ^~^

음음....이거 말곤 써먹을 곳을 모르겠네요 ㅋㅋㅋ

무튼~!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Sort:  

오늘의 한마디는 후덜덜한데요!
이런 표현 쓸일은 없어야... 겠죠ㅋ

I'm going to destroy ~~~~

부셔버릴거야~

얼굴에 점하나 찍고 해야하는 영어네요 ㅎㅎ
I'm going to destroy you~!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Get More Upvote - FREE

mooore.png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