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129 <너 긴장좀 해 ~!!>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좋은 아침이에요 ^^

아침은 좀 많이 선선해진 느낌인데 ~!!

오늘도 역시나 낮 기온은 35도 내외로

어제처럼 덥다고 하네요 ㅠㅠ

또한 곳곳에 소나기가 온다는 예보도 있는데

비가 내리는 지역에는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릴 것이라며,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런 찜통더위에 비까지 대비를 해야하다니...ㄷㄷ

날씨가 많이 피곤하게 하지만....

그래도 으쌰으쌰하며 ~!!

오늘도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 문장 ~!!

18년 8월 9일 - 너 긴장좀 해 ~!!
Watch yourself~!!

회사에서 팀장의 위치에 계시다는 신청자분 ~!!

날이 너무 더워지다 보니 팀원분들이

일을 너무 설렁설렁 하는 통에 요즘 신경이

쓰이신다며, 한 말씀 해주시고자

신청하신 표현이에요 ㅋ.ㅋ

우선 한국말 부터 풀어보자면,

경고의 의미를 담고 있죠~!?

제대로 하지 않으면, 큰일? 날거라는 듯한~!?

그래서 이러한 문장을 영어로 나타냈을 때,

위처럼 표현한다고 하며 직역하면

'너 스스로를 돌아봐~!?' 정도가 되겠지만,

한국말과 같은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

요즘 날이 너무 덥다보니...어디서나 좀 느슨해지는

경향이 없지않은 듯 해요 ㅠㅠ

좀 더 긴장하는 의미로 오늘의 표현은

저 자신에게 한번 얘기해줘야겠네요 ㅋㅋㅋ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p.s 타일러씨가 위의 표현을 알려주며,
보통 미국에선 이러한 경우에 욕을 한다며....
욕이 안들어간 표현을 찾느라 고생좀 하신 듯
말씀하셔서 피식....ㅋㅋㅋㅋㅋ

Sort: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ㅋㅋㅋ 넵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출근 후 영어공부네요 ㅎㅎ 공부하고 갑니당

헛.....그러고보니...ㅋㅋ 출근 후 영어공부인가요? ㅋㅋㅋㅋㅋ
그래도...업무시간되기전에 여유롭게 커피한잔 마시며 쓰는 블로그~!!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상사들을 위한 표현이군요
Watch yourself~!!

상사들을 위한 표현~!!ㅋㅋㅋ 정답~!!! 인거 같다는 ㅎ
아무래도 아래사람보단 윗사람이 쓸 일이 더 많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ㅠㅠ...........대전은 그래도 비가 좀 와서 쬐~~~금은 시원하네요 ㅠㅠ
빨리 가을이 왔으면 ~!!! +_+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