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85 <생각할 시간을 좀 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113_001734.png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은 즐겁게 보내셨나요 ~?!

비오는 주말이라 쬐금 아쉽긴 했지만~!!

다들 잘 보내셨으리라 생각하며,

새로이 시작하는 이번 한 주도 으쌰으쌰 합시다~!!

오늘은 다시 무더운 날씨에 미세먼지는 '나쁨' ~!

음...차분하게 집에서 쉬라는 계시같기도 하고ㅎ

외출하시는 분들은 마스크와

저녁시간 큰 일교차를 대비해 겉옷 챙기는게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 문장~!

18년 5월 14일 - 생각할 시간을 좀 주세요~
I'd have to give it some thought~

신청자분께서 얼마 전

외국계 회사 면접을 보셨다는데

질문에 제대로 답을 못해 아쉬우시다며,

생각할 시간이 조금만 더 있으셨다면....

하면서 신청하신 표현이네요~^^

면접도 그렇지만,

대화를 하다보면 조금만 더 생각할

시간이 있었으면 하는 상황이 많이 있잖아요~?!

그럴때 잘 말씀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면접볼 때 이런 말을 하면............음..........
take your time~ in your home~!!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면접때는 정말...
꺼내지 못할 말이죠
생각은... 말하면서 해야 =_=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어쩐지..미세먼지가나쁨이었군요 기관지가안좋더니..ㅜㅜ유익한영어잘보고배우고갑니다^^

예전엔 일기예보만 보면됬는데...ㅠㅠ
요즘은 미세먼지까지 챙겨보게 되네요 ㄷㄷ
공기가 이렇게나 안좋아지다니...ㅠ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저는 생각할 시간이 너무 많아서... 쓸데없는 걱정까지 하고 앉아있다는...ㅠ.ㅠ... 오늘도 존하루 되세욧

쓸데없는 걱정은 ㅠㅠ....안하시는게 좋죠....
걱정은 잠시 미뤄두시고 ㅋㅋㅋ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좋은 표현 잘 배우고 갑니다!팔로워 하고 갈게요@
저도 영어컨텐츠 포스팅하구 있어요 시간나면 한번
들러주세요^^

아하~!! ^^ 저도 한번 구경하러 가야겠네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생각할 시간을 주세요~~ 그럼 면접관들 완전 싫어할 것 같은데요??^^;;;

ㅋㅋㅋ 면접관들이....좋아하지 않겠죠? ㅠ.ㅠ
정작 신청자분의 사연처럼 면접볼 땐 써먹기 어려울듯!? 하네요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94.25
ETH 3062.19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