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99 <개구리 올챙이 적 생각 못한다~!>

in #kr6 years ago

20180113_001734.png
안녕하세요~^^!

주말이 지나고 다시 월요일이 왔네요 ㅋ.ㅋ

지난 주말은 즐겁게 잘 보내셨나요 ?ㅎ

주말간 날이 너무 더워서 저는 놀러가려다가

포기했네요ㅜㅜ...아쉬운 맘을 뒤로하고

오늘도 으쌰으쌰~!!ㅎ

어제에 이어 오늘도 무더위가 기승이라고 합니다.

미세먼지는 '보통'~!!

이젠 썬크림이 필요한 날이 오나봐요ㅋ.ㅋ

잡담은 요기까지~! 그럼 오늘도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 문장~!!

18년 6월 4일 - 개구리 올챙이 적 생각 못한다~!
Sometimes frogs forget that they were tadpoles once too~!

초등학생 자녀분이 속담을 영어로 바꿔보자고

했는데 첫 번째 문장부터 막히셨다는 신청자분의 사연이셨어요 ㅎ

미국식을 생각하며, 개구리라는 단어가 안들어 갈거라

추측하셨던 김영철씨와 달리 ~!

속담은 어차피 비유적인 표현이므로

문장 그대로 영어로 옮기셨다는 타일러씨~!!

오늘 풀어주신 문장은 구조만 잘 외워두면 그대로

사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ㅋ.ㅋ

개구리(frogs)와 올챙이(tadpoles)에 단어만 바꿔 넣어서요

참고로 ~!! 미국에서는 비유해서 표현하기보다는

직설적인 표현이 더 일반적이라고 하네요 !!

어우..문장이 너무 길어서 외우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은...

ㅋㅋ 그래도...공부를......ㅎ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Sort:  

주말에 넘나 더웠어요 빨래도 엄청 빨리 마르고ㅠㅠ

ㅋㅋㅋ요즘 날이 계속 무더운 것 같아요 ㅎ
썬크림 잘 바르시고 +_+! 야외활동은 적당히 ㅋ.ㅋ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더욱더 행복한 한주 되세요.

요번 한주도 행복하시길 바래요 ~!! ^^

개구리는 알았는데 올챙이가 tadpoles 인지는 처음알았네요.^^
영어 선생님 이시구나!

ㅋ.ㅋ 저도 .....올챙이 몰랐어요 ㅋㅋㅋㅋㅋ
라디오 방송을 듣고 올려드리지만 ~!!
선생님은 아니랍니다 ㅋㅋ
같이 공부하는 학생!? 이어요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매번 꾸준한 이벤트에 감사드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