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다리는? ㅋ

왜... 왠지 아재개그는 @hersnz 님에게 밀릴듯한 느낌아닌 느낌이 듭니다. ㅠㅠ

뭔말인가 했네요 ㅋㅋㅋㅋ 팔에 묻은거 안씻으면 팔도..비빔면....

ㅎㅎㅎ 이해하셨다니.... @jbean 님도 아재개그에... 소질이.... 있으시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갑니다!

ㅎㅎㅎㅎ 즐겨 주세요.... 팔도 비빔면.... ^^

ㅎㅎㅎ 팔또 비빔면~~^^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비비고~^^

그 노래는 진짜 역대급 cm송인거 같ㅇ아요 아주 어렸을때부터 들었는데 말이죠 ^^

ㅋㅋㅋ 진짜 이거는 모르는사람 없을정도였죠.. ㅎㅎ

으아, 이런 개그가 자꾸 재미있어지고 있어요~ +_+!!

요거 보고 생각나는 아재 개그 하나 쓰고 갑니닷!

  • 해장국에 들깨를 넣으면 안 되는 이유는?
    -> 술이 '들깨'니까..

어엇.... 진짜가 나타나셨네요...... ^^ 역시... 인정합니다.

ㅎㅎ순간 이해를 못했다가
이해하고서 한번 시원하게 웃엇네요.ㅎ

ㅎㅎㅎ '시원하게' 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면 유머는 성공인 것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