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만성피로는.... 정말 안좋습니다!
회복 되어간다고 하시니 다행입니다..
비타민 같은거 꼭 잘 챙겨드시기를..

ㅎㅎ 챙겨먹는데도 요번에는 굉장히 몸을 무리하게 움직인것 같습니다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리는 독입니다 독!!^^

나이가 드니까 그점이 절절하게 다가옵니다... ㅠㅠ

항상 건강관리.. 쿨럭

역시 번역기로 돌린 한국어란 ㅎㅎㅎ
푹 쉬고 빨리 회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번역기로 돌리니.... 아직은 저 정도 밖에는 ㅠㅠ

허용하지 ㅋㅋㅋㅋㅋ .... (๑❛▽❛๑)

ㅎㅎㅎ 아직 번역기가 사람을 따라오기가 쉽지는 않죠

구글번역기의 노력이 가상하기는 합니다^^

앞으로 더 대단한게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은 대다수 번역기 엔진이 학습중일듯 합니다

유머 올려주시는 것들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당~ +_+!

ㅎㅎ 보시고 가볍게 웃으시면 그걸로 만족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