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한줄!

in #kr6 years ago (edited)

969209B6-1321-4E74-89E5-871F574F8DEA.jpeg

하루하루 더 소중함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스친 여러분도 꽉 찬 아름다운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Never grow a wishbone, daughter,

                  where your backbone ought to be.

                      딸이여, 담력이 있어야 할 자리에 소망을 키우지 말라.

                                      Clementine Paddleford
Sort:  

오 이거이거 좀 깊다?

지금 퇴근 아슬아슬 줄타기 하는것 같은 일주일
미추어 버리고 있음 ㅎㅎ 바이어 변호사가
날 미치게 만들어 ~~~

왜 또~~~~~~~~~~~~~~~~~~~~~~~~~~~~~~
변호사들 진짜!!!!!!!!!! 🤬🤬🤬🤬🤬

무언가 가슴 깊이 울림이 있어요~
✪㉨✪
좋은 글 잘 보고 가요~
행복한 밤 되세요
(ノ◕ヮ◕)ノ*:・゚✧

감사합니다. 깊은 울림이 좋은 영향으로 다니엘님 가슴에 묻어지면 좋겠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따뜻한 밤 되세요~~

크.. 참 좋은 말이네요..
저 책 한번 구해봐야겠습니다..
요즘 저에게 도움 되는 말이 많을듯...

네 ukk 님 짧지만 한줄이 가끔 명쾌한 해답을 줄때도 있더라구요!
포근하게 푹 ~~ 휴식하세요!

오늘 간만에 푹~~ 쉬어보렵니다~~^^

와우 멋진 말이내요^^

저에게 필요한 말이라서 올려봤어요 ㅎㅎ

이 땅의 모든 딸들에게 필요한 명언이네요.

소품 하나하나가 너무나도 이쁘네요. 케이티님의 일상엔 낭만과 멋이 가득한것같아요 ^^ 멋스럽게 산다는걸 실천하고 계시네요. 가까히에 계시다면 커피한잔 같이 하고 싶어 집니다. 좋은 말동무가 되주실것같아요 ^^

감사합니다 옥자님..
옥자님 몸매보고 놀라고 와서 ㅎㅎㅎ저도 옥자님과 차한잔 하고 싶어지네요
후다닥 안주 만들어 소맥도 좋구요 살다보면 그럴날 있겠지요^^
멋있게 나이들어 가고 싶은게 꿈이에요...
아니 곡 멋있지 않아도 인자하고 여유있게.... 노력해야죠!
감사해요~~~

좋은글 보구 보팅 & 리스팀 하고 갑니다.
저는 담력이 너무 커서... ㅋㅋㅋ
Balance 를 맞춰야 하는데.

담력 줄이고! ㅋㅋㅋ 제이님 귀여우세요~~~
리스팀 감사하구 종종 가즈아 합시다
그거 잼나더라구요 굿밤! 뜨건밤!

소중함을 느낄 여유가 없이 하루가 너무 빨리 갑니다.
바쁘시더라도 소소한 행복 찾으시길 바랍니다.

전 아침에 스팀잇 피드 체크하고 댓글 다는 소중한 시간도
저의 여유 라고 생각해요^^ 기분좋은 여유~~
슨간순간 행복해 지기도 합니다! 감사해요~~

어쩔땐 꽉 채운 책에서 읽는것보다 단 한문장으로 으싸으쌰하는 계기가 되는 때가 많은것 같습니다 ^^

네 풀리지 않는 매듭이 한 문장으로 씨원 해 질때가 있죠...
똥칠님 오늘 잘 보내셨죠? 전 이제 퇴근해요
며칠 좀 바빠서 답글도 체크도 늦네요
다음주 부터는 시간 많아요 ㅎㅎ
따뜻한 밤 보내세요~~~

담력이 있어야 할 자리에 소망을 키우지 말라.

꿈만 꾸지 말고
밀고 가라
그런 뜻인가요? ㅎ

용기를갖고 행동해야 하는 상황에 소망 만으로 이룰수 있을까요?
소망은 마음속으로 기원하는 마음이겠지만
광화님 말씀처럼 마음을 통해서 몸이 움직여야
뜻하는 바를 성취할수 있겠죠~~~~~
제 생각에는 인생에 어떤 진리나 격언도 받아들이는 사람 마음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 질수도 있다고 봐요~~~
그사람이 내가 아니듯 내가 그 사람이 될수도 없고...
답은 본인의 마음 속에 있는거 같아요.

후님 블로그에서 인사 하시는거 불편해 하시느거 같아서 저도 스킵 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잘보고 가요ㅎㅎ

감사합니다~~~
따뜻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