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한줄!

in #kr6 years ago (edited)

E495514B-482E-4C17-9EDF-EF4939CB0717.jpeg

여름 밤이 깊어 갑니다..
여름답지 않은 쌀쌀한 날씨에 비까지 오네요...
하나하나 짧지 않았던 시간을 처음으로 정리하려 하니 참 서툽니다.
이 어설픈 몸짓 또한 나중에 더 나이를 먹으면 추억이 되려나요.

오늘도 붕 뜬 기분으로 하루를 마감합니다.

    If we are not responsible for the thoughts  that 
      
             pass our doors,  we  are at least responsible for 

                          those we admit and entertain.

         내 집 문을 열고 들어오는 생각들에 대해서는 어쩔수 없다고 하더라도,
      
       최소한 이 생각들을 맞아들이고 접대해준 데 대한 책임은 

                            우리가 져야 한다.

                                    Charles  B newcomb.
Sort:  

아직 정리는 커녕 시작할 나이지만 저도 언젠가 케이티님 처럼 정리할 날이 오겠죵? :)

오늘도 잘 읽고가요~~

ps. for the throughts ! 오타 아닌가용~~ :)

잘 생각해봐...... 정리할 나이일껄? 😝

형락님도 시간이 지나면 그런날이 오겠죠!

오타는 이해해 주세요 ! ㅎㅎ 단톡방 그만둔 이유중 하나가 오타 때문이에욤^^
돋보기도 오타는 못잡아줘요 아 슬프당...
이것도 형락님은 나증에 나중에 알겠죵~~~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에에! 오타가 뭐 어때서요!!! 단톡으로 돌아오세여 ㅠㅠ

마미~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굿밤 하십숑 😴

몸은 피곤한데 입하고 손가락만 살아서 움직인당 ㅋㅋㅋㅋ
땡큐~~따님!

시간도 추억과 함께 정리되지요.
그래서 인간이 살아갈수 있는 겁니다.
그나저나
요즘 반가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네요.
케이티님도 기다려지고......

그르게요 괜시리 울컥 추억 그리기 하다가 울컥 뭔가 보내기 싫은 맘...
그래도 후련한 맘이 더 커서 그냥 그냥 이렇게 또 하루 떠나간다!
한잔 했으요^^
위에 답변 달았으욤 단톡방 오타가 짜증나서 ㅋㅋ 이젠 안가욤 ㅋㅋㅋㅋㅋㅋ

마미는 반가운 방에 돌아오게 되어 있어~~~~~

흠.......

음주 스팀의 맛을 벌써 느끼시다니!!!
역시 대단하십니다요.
때때로의 질러대는 음주스팀의 맛이란, ㅋ!!!
아는 사람만 알지요.
돌와와유!!!

이쪽도 날씨가 영 그지 같아요...
여름이 아니라 겨울 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그쵸 이번 여름은 아직 시작도 안했지만 뭔가 여름답지 않은..
전 이제 날씨에 민감하지 않아도 되지만 여름은 좀 팍팍 더워줘야....

“내가 받아들인것에 대해서는 책임져야한다”
오늘도 좋은 한줄 감사합니다.

그렇죠!
내가 주체가 되어서 내 생각을 컨트롤 하고 책임을 져야죠!
근데 쉽지만은 않다는 ㅎㅎㅎ
오늘도 마님이랑 뜨건밤~~~~ 포근한밤~~~~~~,

바쁘신 와중에도 좋은 글 소개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쁜척 하는거에욤....
이것도 이제 이번주면 끝나는거라 이제 바쁠일이
없을거 같아서 ㅋㅋㅋ 고마워요 캔스타님~~~

화이팅!!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시는 짱짱맨님 충성! 감사합니다!

재미난 발상이네요^^

재미난게 좋은거라고 할까욤?
따뜻한 밤 되세요 광화님~~~~~감사해욤^^

그말이 맞아요. 내가 듣고 보는건 내가 어찌할수 없다해도 내가 마음속에 담아두는건 나의 몫이지요. 나쁜걸 그저 흘려보내고 좋은것만 남겨두는 연습이 많이 필요 할듯해요. 영국도 그렇지만 미국도 여름이 여름같지 않네요..오늘도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올해가 특히 심한거 같아요..
해마다 여름이 짧아지는 느낌이에요...
저희 여름 장사라 날씨에 무척 민감 했는데 전 이제 졸업하지만 많은 시즌 장사하시는 분들 시름이 커질거 같아요
짚신장수 아들과 우산장수 아들 둔 엄마 같네요 ㅎㅎㅎㅎ
여름엔 덥고 겨울엔 춥게 해주세요 하느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옥자님~~~~~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594.33
ETH 3039.42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