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기름으로 미세먼지를 줄인다?

in #kr6 years ago

samgyeopsal-1746781_640 (1).jpg

kr-gazua 태그 사용

안녕! 스팀잇 행님들!

아마 삼겹살이랑 튀김 좋아하는 형들 많을꺼야

이유는 뭐.... 당연히 말할 필요 없을꺼고

이 친구들을 맛있게 섭취 후 남은 기름들이 우리의 입속을 비옥하게

만들어준 것 만으로도 모자라 기관지까지 조금이나마

쾌적하게 해줄 예정이라는 기사를 읽다가 그냥 너무 신기해서...+_+

출처:한겨례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친환경 관련 기사 읽으면 기분 좋음

친환경블록체인을 엮어 무언가를 만들어보는 것도 재밌을 거 같아

요즘 국내/홰외 개발자분들이 스팀/이오스/이더리움 등을 비롯한

여러 암호화폐와 연동하여 만들어낸 프로젝트들을 보면서

막연하게 나도 뭔가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ㅎ_ㅎ;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 줄 모른다고...

반년동안 배웠던 자바와 C언어는 기억 하나도 안나는데...

남은 불금 잘보내셔요 행님들!

Sort:  

시작이 반!

시작이 반!! 맞는 말씀이십니다... 하지만 시작'전'입니다.

저도 몬가 만들고 싶지만.. 할줄몰라서 ㄷㄷ
즐거운주말 보내세요

기억을 끄집어내서 다시 공부해야겠습니다 ㅎㅎ @noisysky님도 좋은 주말 보내셔요!

maikuraki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15]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좋은 이웃 좋은 이야기 kevindeby/td> 풋살 밋업을 위한 새로운 풋살화 개봉기! tailcock...

형 나도 뭔가 만들어보고 싶은데 나랑 같이 힘 합치면 개 똥 되겠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개똥이라도 만들어볼까???

개똥 나오는 짤 만드는건 쉽지 않을까???ㅋㅋㅋㅋㅋ

근사한 결과물 기대합니다. ㅎㅎ

근사......! 기대 안하시는 게 좋습니다...ㅎㅎ;;

Congratulations @kevindeb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_+

삼겹살을 굽기위한 연기가 미세먼지 아닌가?ㅋㅋㅋㅋㅋ

멈칫... 그른가?.....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전기 생산 시 어떤 것을 사용하느냐가 전체적으로 더 큰 영향을 미치니까!!

전기를 생산하기 위해 화석연료가.ㅋㅋㅋㅋ

와 ㄷㄷ 그래두 아시니깐 만들어보고 싶다 이런생각두 드시는거에요! 저는...ㅋㅋㅋ 아직 이해하기도 벅차요 ㅎㅎ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