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 밋업을 위한 새로운 풋살화 개봉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evindeby입니다!

지난번 @urobotics님의 소개로 스팀잇 풋살밋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풋살 경기를 하려면 풋살화가 필요한데 제겐 축구화뿐...

국내에서는 저와 맞는 사이즈의 제품을 구하기 어려워 영국 P모 사이트에서 풋살화를 주문 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주문완료 메일과 함께 배송이 시작 될거라는 메일... 근데 뭔가 이상합니다.

운송장 번호도 없고 배송 시작 4일 후에도 마이페이지에는 '배송 준비중'이라고 떠있더라구요! 배송 지연으로 인해 수령까지 1달 가량 걸리던 사례를 보았기에..

메일도 보내보았으나 무응답이더군요. 나 16일 전까지 무조건 받아야 되는데!! 하며 기다렸습니다.

20180913_171813 (1).jpg

뙇.... 택배입니다^^

수취인은 운송장번호도 모르고... 배송 알림도 없었던 상태에서 온 택배입니다. 잘 받았으면 된거죠~ 하하.. 비행기 후진시키고 다른 거 살뻔..

언제나 설레는 N사 주황색 박스...

20180913_172022.jpg

나이키 줌 하이퍼베놈 팬텀X 3 프로 TF

오픈~! 제가 선호하는 N사의 마지스타 계열 풋살화는 전세계를 뒤져봐도 구매할 수가 없어 처음으로 하이퍼베놈을 구매했습니다.

마피를 겟하신 @kindbreeze 잔바람님 부럽습니다....ㅎ_ㅎ

20180913_171945.jpg

슈팅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돌기라는데....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떨어지지나 말고 잘 붙어있기만 해라~

20180913_171907.jpg

축구화와 달리 아웃솔(밑창)이 러버재질+잔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이즈는 맞는데 새 제품이다보니 사이즈 확인차 잠시 착용했는데도 발이 아프네요. 밋업 전까지 스팀잇 포스팅하면서 신고 있어야겠습니다...ㅎㅎ

Sort:  

오우 형!!! 풋살밋업 가??
파치아모형도 나가는 거 같던데 거기 나가는거야?
부럽닷!!!! 나도 가고싶다...ㅜㅜ

맞아! 파치님 나오시는 그 풋살밋업ㅋㅋㅋㅋ 신규 선수 언제나 대환영!_!

난 너무 멀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pitt925 파치형 나 전용기 다시 안보내 줄꺼야???ㅋㅋㅋㅋ

오옷? 전용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일요일에 봐용! 풋살화 잘 챙겨오고ㅎ_ㅎ

와우 디자인 예쁘네요 ㅎ
풋살영상도 올려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

풋살영상...ㅎ_ㅎ 쉬는타임에 다른분들 경기하고 계시면 찍어서 올려보겠습니다

똑같은거 따라사면 되는 겁니까!

디자인이 맘에 드신다면 그러셔도 됩니다!! 발볼이 비교적 넓게 나온 제품이니 정사이즈로 가시구요! @mooring님이 주신 의견을 계속 기억하고 있습니다.. 곧 축구화 고르는법... 올리겠습니다

Congratulations @kevindeb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anks mate:)

역시 운동의 시작은 장비구비부터지요:)

축구/풋살은 장비빨입니닷ㅋㅋ!

크으으으으으~~~~ 디자인이 장난없네요!!
플레이에 날개를 달아줄 디자인!!

사진을 심각하게 못 찍어서....ㅠㅠ 실물로 보면 훨씬 이쁩니다!!

maikuraki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14]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d>lucky2015 [Book] 거꾸로 보는 경제학 kevindeby/td> [황축모] 조깅하다가 어깨가 탈골되었다 lee014278...

오오 축하드립니다. 그러고 보니 풋살화 사야 하는데..

이번 주에 뵙게 될 글로리님!!! 풋살화 얼마나 쓰셨나요 ㅎㅎ?

stylegold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ylegold님의 축제는 끝났다!

...d> imrahelk 당원 캐빈 kevindeby/td> 일주일간의 무자비한 댓글 놀이로 인해 슬슬 노잼의 시그널...

풋살화도 따로 있군요.....
해외 직구까지 할정도라.^^; 전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신은 이쁘긴 하네요~~ ^^;
저도 발 형상이 남달라서.. 해외 직구를 해야 할 판이긴 한데..
그냥 대충 맞으면 되지 타입이라.^^;

저는 워낙 예민한지라(?) 항상 신중하게 고릅니다ㅋㅋㅋ 처음 개봉할때는 이뻤는데 30분 연습하고 나니...허허;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