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주의)당신이 생각하는 사람이 누군지 맞추어 드립니다! 아키네이터(Akinator)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evindeby입니다.


지속되는 무더운 여름 날씨 속 스티미언분들을 소름 돋게 할만한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https   kr akinator com.png

아키네이터(AKINATOR)


저 괴상한 아저씨가 제가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있는 인물을 맞춰주겠답니다.. 그래 한 번 잘 해봐... (세요..)

kdb.jpg

제 머릿속의 인물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축구선수인 케빈 데브라이너(Kevin DE BRUYNE)입니다. 한국이름 '김덕배'.... 아키네이터 GO GO~

덕배 1.png

김덕배씨는 축구선수지 유튜버가 아닙니다.. 아니오!

덕배 2.png

네! 남자입니다.

덕배 3.png

91년생 실존 인물 맞습니다~

덕배 4.png

어떻게 아셨대.... 맞아요!

덕배 5.png

벨기에 사람이지 한국인이 아닙니다. 아니오.

덕배 6.png

미드필더입니다. 아니오!

덕배 7.png

미드필더라고... 골키퍼 아니야

덕배 8.png

네.. 축구선수는 맞아요~

덕배 9.png

아니요, 그 옆동네 사람...

덕배 10.png

레알도 아니고 '리얼'마드리드라니요..; 관련 없음

덕배 11.png

네! 지금도 뛰고있어요.

덕배 12.png

응? 갑자기ㅇ_ㅇ? 사생팬은 아니라 잘 모르겠습니다...

덕배 13.png

드디어.. 맞아요! 벨지언

덕배 14.png

아니요... 아니야.. 이거 끝나긴 하는건지

덕배 15.png

오오 맞아요! 덕배씨는 노란 금발입니다.

덕배 16.png

또 포지션 물어봐.... 아닙니다.

덕배 17.png

띠용...

maki-3295891_640 (1).jpg

이.... 이 아저씨 정체가 뭐야...ㅇ_ㅇ;

덕배 18.png

인정해줄께... 수고했어요!


이후로도 몇 차례 다시 해봤습니다만 귀신같이 잘 맞추더군요... 아직 어려서 성인팀에 합류하지 못한 축구선수까지도 맞추는 놀라운 아저씨!

덕배 19.png

네... 많이 놀랐어요 +_+

놀라운 아저씨가 공유하라고하여 스티미언 여러분들께 소개드립니다! 그러나 가끔 틀릴 때도 있다는...ㅎㅎㅎ

덕배 17.png

그럴 떄는 놀라운 아저씨에게 너무 뭐라하시 마시고 '제가 틀렸습니다' 를 눌러주시면 이어서 진행 가능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유튜버,연예인,운동선수 등의 유명인을 떠올리시고 질문에 답해보세요! 소름주의~

아키네이터(Akinator) 바로가기

@kevindeby의 이전 글

Sort:  

질문 검색해서 몇 가지 쪼으면 금방 나올 것 같은데요. ㅇ_ㅇ;;; 그게 놀라운 일인가요? 헐.

상대적으로 유명하지 않은 인물들도 잘 맞추길래 신기해서요. 너무 과민 반응이였나요 ㅎㅎ

하긴 저도 첨 해볼 때 놀랬죠. ㅎㅎㅎㅎ 근데 솔직히 그 정도로 많은 질문 하면 그냥 수동검색 만으로도 찾을 가능성 높을 것 같아요.

맞는 말씀이십니다! 그냥 재미로만~ㅎㅎ

감동해도 되는데 ㅇ_ㅇ 많이 봐서 제가 무감각 해진듯. ㅋㅋㅋ 지송염. ㅋㅋㅋ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무더위야 제발 가라... 짱짱맨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