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축모] 조깅하다가 어깨가 탈골되었다

in #kr6 years ago

에피소드 2.png

안녕하세요! @kevindeby입니다.

지난번 글에서는 동점골이 들어가자 경기장 구조물에 어퍼컷(?)을 날려 손이 부러졌던... AS로마의 감독인 디 프란체스코(E.D.Francesco)에 대한 이야기를 포스팅 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 또한 너무나도 어이없게 부상 당하신 어느 국가대표팀 감독의 이야기... 사건은 약 3달전인 2018 러시아월드컵이 한창 진행될때 발생하였습니다.

Gareath.jpg

잉글랜드의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

조별리그 1차전, 튀니지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첫 경기를 성공적으로 마친 잉글랜드 대표팀.. 이에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경기 다음날 모든 선수들을 포함한 스태프들에게 휴식을 취하게 하고 본인은 일찍 기상하여 숙소 주변 아침조깅에 나섭니다.

scream-307414_1280 (1).png

취침하고 있던 잉글랜드 팀닥터에 의하면 사우스게이트 감독이 숙소를 나선 후 20여분 뒤 밖에서 엄청난 비명이 들려왔다고하는데요. 어깨가 탈골된 채 멈춰있던 감독에게 서둘러 달려가서 응급처치 후 병원으로 이송...

의사는 사우스게이트에게 완벽히 회복될 때까지 '격한 운동 및 세레머니 자제'를 당부했다고 합니다.

조깅을 어떻게 하셨길래....ㅎ_ㅎ;

Sort:  

조깅하다가 어깨빵? 당하셧나요? ㅎㅎㅎ

어쩌다 그랬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혼자' 그러셨다네요....ㅎㅎㅎ

오!!! 형 이런 연재도 했었네??? 재밌겠다 ㅋㅋ

적어도 나한테는 너무 재밌음 ㅎ_ㅎ!!

맨유 레전드 리오 퍼디난드옹께서는 무려 발로 리모컨을 잡으려다 4주 햄스트링 부상을..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퍼디옹.... 황당한 부상!! 어이없는 사건들이 생각보다 많네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수고하십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닫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