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벤트] 나눔로또 6/45 세후 당첨금 나누어 가지기 006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나도 이벤트 6번째네요.

조건은 지금까지에서 한 가지를 변경했어요.

500 스팀파워 초과 보유(delegation 여부 불문) 스티미언은 0.05 이상 SBD로 보팅해야 해요.

이 로또 복권이 1등이나 2등에 당첨되면 세후 수익금을 나누어 줄게요.

나누는 비율은 500 이하의 스팀파워 스티미언이 한 보팅에 대해 1표, 500 초과 스팀파워 스티미언은 0.01 0.05 이상의 SBD로 한 보팅에 대해 1표, 이렇게 표의 수를 계산하기로 해요.

이 복권 추첨하는 시각까지 보팅한 사람만 자격이 있어요.

이렇게 산출한 표의 수를 n이라고 하면, 나누어 가지는 금액은 세후 금액/(n+1).

왜 n+1이냐고요?

나도 기여했잖아요.

만약 1등이나 2등에 당첨되면 사람들이 내가 누군가를 알아보려 할 거예요.

즉, 블록체인의 익명성이 시험대에 오르는 거지요.

당첨되더라도 나에게 테러를 가하거나 로또 복권을 훔치려고 하지 마요.

그건 n에게 공적이 되는 짓이어요.

아참, 조건을 하나 붙일게요.

1등 당첨되면 세후 당첨금에서 절반은 n이 나에게 5년간 무이자로 빌려 주는 거예요. (세후 당첨금이 10억 원이라면 5억원은 5년 후에 나누어 준다는 뜻이어요.)

아, 그리고 세후 당첨금 중 나머지 절반은 스팀달러나 스팀으로 나누어 줄게요.

스팀달러나 스팀으로 나누어 주는 이유: 당첨금을 나누어 준답시고 스티미언 개인들의 이름과 계좌번호 등 개인 정보를 블록체인에 올리게 할 수는 없지요.

블록체인의 익명성을 생각하면 그래야 하지요, 암암.

그리고 보팅봇(비드봇)에게는 나누어 주지 않을 거예요. 사람이 아니니까요.

그리고 로또 1등이나 2등 당첨 확률은 매우 낮으니까 많이 기대하지 말고 그냥 재미로 보팅(upvote)해 줘요.

just for fun

그럼, 앞으로 하루하루가 재미있고 보람찬 날이기를 바라요.

Sort:  

보팅했어요 ! 이벤트 응원해요 ㅎㅎ리스팀합니당

리스팀까지요?

흠흠흠..... 적지만 댓글에 풀보팅해요. ^-^

훈훈하군용!!로또 당첨 가즈앗 !!!

이번에도 등수에 들지 못 했네요.

image

다음을 기대해 보아요.

매 회마다 여러 명의 1등이 나오니까요.

하하하, 또다시 시작인가요?? 재미있는 이벤트~ 제가 1등으로 보팅했어요~!! ^^ 응원합니다. 된다, 된다, 잘된다. ^o^

예, 나도 긍정의 힘을 믿어요.

지금까지 아주 많은 1등, 2등 당첨자가 나왔죠?

3등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1등이나 2등이 나와야지 3등이 나오면 안 돼요. 나눠 갖기 대상에서 제외되니까요.

그래서 조건에 없지만 '3등 당첨금도 나눠야 하나?' 이런 고민을 해야 하거든요.

ㅎㅎㅎ 그래도 3등에 당첨되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고마워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This post received a 5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kgbinternational!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kgbinternational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