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들로 북적북적하는 '먹고갈래 지고갈래'에서의 먹스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edited)

번개팅이 있어 찾아간 곳이 서울 종로다.

들어서니 손님들로 꽉 차 있다.

허기져서인지 막걸리를 곁들인 오리 훈제 맛이 참 좋다.

선지해장국도 참 좋았다.

상호: 먹고갈래 지고갈래
주소: 서울시 종로구 수표로 117 (낙원동 212)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lostmine27님이 kgbinternationa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ostmine27님의 스팀 기준가 체계 변경! 스팀은 지금 일종의 강한 IMF위기 상태. 공유지의 비극 우려를 벗어나야.

. 푹 주무셨나요?
미처 생각못했던 건데 댓글로 kgbinternational님께서 '그럼 지금 상황에서는 0.02$ 약간 초과시에도 AuthorRewards가 사라지는 것 아니냐'는 질문을 주셨더라구요.
곰돌이의 원활한 운영...

오래 훈제가 참 건강하면서 쉽고 좋은 요리 같아요 ㅎ

오리가 건강에 참 좋다네요. 팔로우해요

영어 댓글이 있어서 외국인인줄... ㅎ

밥집이라기보단 술집에 가까워 보입니다^^

예, 가서 보니까 중앙에 음악 밴드도 있고 해서 술집으로 보이기도 해요.
그래도 난 선지해장국을 따로 시켜서 맛나게 먹었네요.
거기 사장님이 좋은 일을 많이 한다는 얘기는 현지에서 들었어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밴드 공연이 가능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군요^_^

오리훈제 맛나죠!! 허기져서 더 맛나게 드셨겠네요^^

앗.. .한국분이셨어요..ㅋㅋㅋㅋㅋ

제글에 영어로 쓰셔서
외국분인줄 알았어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갑니다..
앞으로 좋은인연되어요..ㅋㅋ

오빠 라면먹고갈래? 가 생각나는 가게이름이군요 ㅎㅎ

Congratulations @kgbinternationa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