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127]오늘은 이만 퇴근하겠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폭풍같은 2일을 보냈네요.
어제는 그 정점. 밤 11시까지 휘몰아쳤던...
오늘 내내 뒷수습하고.
급한 건 처리됐지만, 남은 후속업무들이...어마무시 하네요.

그 추억을 뒤로 하고 이제 그만 퇴근하겠....싶습니다만...

현실은 남은 업무와 업무시간...
그리고 내일 기다리는 건 아침 8시부터 산행...
허허허...

갠적인 거면 등산이라 표현하겠으나,
업무적(?)인 거라 산행이라 표현합니다.

대한민국의 직장인 여러분,
이 번 한주도 넘나 넘나 고생하셨습니다.

이만 퇴근합시다!!!!!

Fotor_154719297181289.jpg

photo in Jeju Island, South Korea.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고생하셨네요.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고생많으셨습니다 ㅠ.ㅠ
내일 업무의 연장으로 산에도 가시고...
애도를 표합니다 ;;

쉬는 날 산행이라니...즐겁지 않은 일이네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사진이 감성을 저격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퇴근 잘하세요^^

여기가 어딘가요 ^^ 운치있네요 ㅎ
퇴근했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힘든 시간이시네요.ㅠ
내일 산행따지.....

건강이 최곱니다^^
잘드시길!!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불금 행복하세요.

고행이네요;;
살아남으시기를....

아침 8시부터 산행이라니...
주말이지만 쉬는게 쉬는게 아니네요ㅎ

고생하셨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87 which ranks you at #298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98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