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151]간만에 보는 중드 삼생삼세 십리도화(三生三世十里桃花)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외국어공부를 핑계삼아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저.
최근에 잼난 증국드라마를 발견못했었는데요.

삼생삼세 십리도화

세 번의 생 동안 (당신과의 사랑이) 십리에 걸쳐 핀 도화꽃 같기를~

downloadfile-8.jpg

제목만큼이나 내용도 제 취향이네요.

2017년 드라마인데,
유역비가 여주로 나오는 영화도 있다네요.

여주보다 이쁜 여배우들이 많다 생각했는데, 여주도 계속 보니 이쁨.

뭣보다 남주...넘 멋짐.

downloadfile-9.jpg

넘나 잘 생김이라고 생각했는데,
고원원 남편이라네요.
헉. 조미 다음으로 정말 이쁜 여배우 고원원.
5살 연상의 아내를 맞은 조우정.
멋짐 ㅋㅋ

중국 사극은 원작들이 뛰어나선지,
연출력인지,
정말 재미 있어요.

CG들이 살짝 걸리기도 하지만, 보다보니 그냥 빠지게 되네요.
음악도 좋구.

주인공 야화와 백천
제목처럼 3번째생에는 행복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렇게 주말이 끝나가네요ㅜㅜ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그림 멋지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셨나요오오~~

중드는 본적이 없는데 중독될까봐 겁나네요ㅎ

드라마 2번이나보구 영화도 봤었는데~ 드라마가 훨씬 잼있더라구요~ ㅎㅎㅎ 나중에 책으로도 보고싶어요 ^^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366 which ranks you at #242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43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