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173]휴가 다녀오니 책상이 사라졌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어제 돌아와서는 거의 잠을 못 자고, 피곤한 상태로,
그렇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을 했더랬지요.

Fotor_155771931397464.jpg

엘리베이터를 오래 기다려야 하는데, 오늘은 딱! 바로 맞춰서 타고,
기분 좋게(피곤하게) 8층에 들어서 제 자리로 가는데...
낯선 사람들이...(아는 동료들, 그러나 다른 곳에 있어야할 사람들) 그 곳에 있더군요.

당황해서 김대리에게 전화해 "어디야"
"저희 9층으로 이사했어요"
띠로리...
저 없는새 이사를 했더라구요.

군대 다녀왔더니 집이 이사했더라
휴가 다녀왔더니 책상이 없더라
이런 얘기는 들어봤어도...ㅋㅋ

책상이 없어진 게 아니라 다행이라 여기며
부랴부랴 짐 정리~ ㅎㅎㅎㅎㅎ

역시 회사생활은 즐겁네요~ 우하하하하!!

한 주도 홧팅입니다!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힐링하고 오셔서 깜짝 놀라셨을것 같네요.

그래도 이사라 좋을듯
행복한 스트레스 없는 하루 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카일 짤린줄 알고 식겁했겠는데^^

잠깐 놀랬겠네요. ㅋㅋ

한 주 화이팅입니다.

ㅎㅎㅎㅎ 월요일의 깜짝 이벤트같은거였겠네요 ㅎㅎ

ㅋㅋㅋㅋㅋ 길 넘 이쁘네여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16 which ranks you at #440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40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