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142]외국어를 하면(평소 안 쓰던 머리를 쓰면)배가 더 빨리 고프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오늘은 인도업체와 계약을 하고 kick off meeting을 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잘 안쓰던 영어를 하려니 아침부터 힘드네요.
그래서일까요?
10시부터 배가 고프기 시작하더군요.

전 저녁에 맘껏 먹기 위해 점심을 간단하게 먹거나 스킵하고 있는데.
오늘은 너무 배가 고파 업체분들과 그냥 밥 먹으러 나갔습니다.

순수 베지터리안..
계란도 빼고. 당근 간 고기도 빼고.
일전엔 육회비빔밥에 육회를 빼고 드셨다는데 그게 왠 낭비?
그래서 간단한 돌솥비빔밥으로...

학창시절에는 못 느꼈는데.
직장 다니면서 가끔 공부를 하다보니.
특히 외국어 공부나 외국어로 하는 회의 때.
시작한 지 한시간도 안되어 평소와 다른 허기짐을 느끼곤 했죠.
뇌가 열심히 일해서 그런가부다라며 괜히 뿌듯해했던 기억이 납니다.

20190212_130534.jpg

무튼,
우려했던 것보다는 회의가 순조롭게 이어지고 있네요.
인도 매니져분도 젠틀하시고.
이 첫 인상 그대로 가길 바래 봅니다.
전에 미국업체 매니져분은 첨엔 나이스했으나 점점 사이코로 변했던 기억이 있어서...ㅜㅜ

어쨌든, 다시 회의 재개하러 갑니다.

화요일 火🔥이팅!!!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맞는 말이에요. 머리를 쓰면 쉽게 배고파집니다. ㅎㅎ.

영어... 말만 들어도 머리아퍼~ ㅋㅋㅋㅋㅋㅋ
아니 육회비빔밥에 육회를 뺄꺼면 왜 먹어러 간거지? ㅎㅎ
암튼 오늘 하루도 화이팅~~ ㅎ

육회 비빔밥드시러 같이가셨으면 육회를 2배로~
전 영어도 잘 못하는데
인도영어는 더 못알아듣겠더라구요
인도특유의 억양에 영어를 섞어서..

카일님 오늘도 열일하고 계시네요..
사람을 먹어야 힘이나지요^^~
오늘도 든든하게 드시고 열일 퐈이야~~!!!

뇌를 많이 쓰면 포도당 공급이 필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뇌가 포도당 달라고 배고픈 신호를 보냈을 겁니다.ㅋㅋ

베지터리안에게 돌솥비빔밥으로 대접하셨으니, 좋은 인상을 받아서 성과도 좋을 듯한데요?ㅋ

저도 업무 상 가끔 영어로 쓰거나 집에 갈 때 외국인이랑 대화하는데, 어느 정도 얘기는 잘 되지만, 좀 더 유창해지고 싶네요 ㅎㅎ

처음엔 나이스하다가 사이코로 변했다니..
일상이라면 안보면 그만이지만 스트레스 심했겠네요...;;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32 which ranks you at #285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공부만해도 배가고프잖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