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162]고마움을 표시할수록 내가 행복해진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5개월만에 복직하고, 5개월만에 다시 시작하는 sayings with photos 포스팅입니다.

꿈도 이상도 다 좋지만, 현실적인 문제도 역시 무시할 수 없네요.
직업으로 꿈과 이상, 그리고 현실적인 문제까지도 다 채워진다면 아주 좋겠지만, 이 중 하나라도 채워진다면 그 또한 감사한 일이겠지요?

연휴 후, 일하기 찌뿌둥하시겠지만,
내 책상이 있음에, 곧 나올 월급이 있음에 감사하며 하루 지내렵니다.

맛점하시고, 남은 시간 홧팅요~^^

Fotor_153914113677177.jpg

고마움을 표시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건강하고 낙천적이며, 긍정적이고 스트레스에 잘 대처한다.
또한 타인을 기꺼이 도우려는 마음이 생겨나고 더욱 관대해지며,
중요한 목표를 향해 더욱 진보한다.
로버트 에몬스 (캘리포니아 대학 심리학 교수)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감사하는 마음으로 항상 살아야 겠습니다. ㅎ

ㅎㅎ 저도 늘 노력중입니다.
화를 줄이도록 ㅋㅋ

Beautiful flowers and butterfly :) great photography!

좋은 말씀이십니다. 감사하는 것과 그것을 표현하는 것은 또 다른 이야기네요, 표현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thank u는 쉬운데 왜 고마워요~~~는 어려울까요?

카일님도 맛점하시고 오늘하루도 화이팅!!하세요^^

맛난 거 드시고 다시 홧팅요~^^

복직하셨근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네~ 좋은 시절 다 갔...
아니 다시 좋은 시절입니다~~~

아주...
진하게 공감 합니다 ^^*
그런 의미에서 감사합니다 ^^*

ㅎㅎ 저도 그래서 감사합니다~

카일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리고 고맙습니다. ^^

제가 감사해요.
오늘도 홧팅요~^^

좋은 말씀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옳으신 말씀입니다!

ㅎㅎ 옳소!!

오늘 하루도 고마움을 표시할줄 아는 그런 사람이 되어보자구^^

스팀잇이 있어서~ 오라버니가 있어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