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190]다른 사람들의 평가에 연연하지 말라 (feat. 자유로운 주말을 위하여~)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생각이나 시선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신가요?
저는 그러합니다.
그러했습니다.
그런데 조금씩은 덜 쓰려고 노력하고 있고, 전보다는 나아진 듯 합니다.

지나간 시간을 후회한다는 건 좀 그렇지만,
다른 사람들의 생각에 신경쓰느라 정작 저 스스로의 생각이나 감정을 돌볼 시간이 없었던 것 같아요.

내 감정보다,
주변 상황에 따라 움직이고,
그러다 보니 제 감정이 뭔지조차 잘 모르게 되는 듯 하더라구요.

하루하루 더 벗어나는,
그래서 스스로한테 더 집중할 수 있는 제가 되었음 합니다.

그런 한주가 되면 좋겠네요.
여러분두요!


Fotor_154355027435847.jpg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걱정하는 한,
당신은 그들에게 소유된 셈이다.
외부의 승인을 필요로 하지 않을 때 비로소
당신은 스스로의 주인이 될 수 있다.
닉 도널드 월시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저도 엄청 많이 신경씁니다. ㅠㅠ

인생은 스스로 살아가는것!! 남의 말에 신경쓰지말즈아~~~
내맘대로 살즈아~~~ ㅎㅎ
즐거운 불금 보내구~ 행복한 주말^^

성산의 하늘이 시원합니다.
주인으로 불금 보내시길...

성산포에서는 바람이 사람보다 더 질투를 한다
성산포에서는 달이 질 때보다 해가 뜰 때 더 사랑을 한다
성산포에서는 술은 내가 마시는 데
취하기는 바다가 취한다. ~

나을 찿는 주말이었으면합니다.ㅎㅎ

그래서 자존감을 키우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신나는 불금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사진하고 글하고 잘 어울리네요. 스스로를 바라보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더라고요ㅎㅎ

저도 신경 쓰였었어요. 그래서 SNS와는 담을 쌓았었지요.

완전 제 얘기인 줄..ㅎㅎ
내려 놓으니 훨씬 편하네요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43 which ranks you at #310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10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점점 남일에 관심도 없어지고 저도 신경을 안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11.27
ETH 3065.5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