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192]오늘의 시련은 내일의 희망이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어릴 적 친구 중에, 스스로에게 크게 불만이 없는 친구가 있었습니다.
스스로에 대해 욕심이 없었다고 할까요?
반면, 저는 저에 대해 불만이 많았습니다.
전 그 친구가 이해가 안 되면서도, 제가 이상한가 생각하기도 했었지요.
그런데 그 친구가 제게 말하더군요.
자기는 크게 불만이 없으니 이것저것 새로운 시도나 노력을 안 한다고,
반면 저는 계속해서 노력하고, 그래서 시도하지 않냐고...

그 말이 한번에 와닿지는 않았지만,
스스로에 대해 의문이 들거나 할때는 생각이 나더군요.

요즘은 새로운 걸 원하지만 시도하지 않는 듯 합니다.
괜한 나이 탓을 해보는데...
동기 부여나 에너지가 아직 안 찼거나,
때가 아닌 거겠지, 라고 생각해 봅니다.

오늘은 또 어떤 새로운 문제에 직면해 계신가요?
잘 헤쳐나가시길~


Fotor_154397182417269.jpg


삶에서 아무런 문제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은
이미 인생이란 경기에서 제외된 사람이다.
엘버트 허바드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그래도 시련이 적은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시련 후에 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생기긴 하지만요.

동감입니다. 근데 끊이지 않네요ㅎㅎ
온실의 화초가 될수없다면 잡초처럼~

그런측면에서는 불만이 긍정적으로 작용하는군요! ㅎ

ㅎㅎ 전 불만이 늘 불만이였는데...시각을 돌리니 다른 면이 있었어요 ㅎ

인생은 항상 도전하고 헤쳐나가는 맛 아닐까요? ㅎㅎ

ㅎ 아직 그 맛을 모르겠어요. 쓰기만 합니다ㅜㅜ

보팅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흠..
인생이 그리 만만하지가 않음을
이제야 조금씩 알아갑니다 ㅠㅠ

뜨아... 일해야 하는데... 집중이 안되고 있네요...

뭔가 될랑 말랑... 하다보니.. 정신만 혼잡...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파이팅입니다~

살면서 점점 새로운 도전을 하지 않게 됩니다.
굳이 할 이유도 없겠지만 이유는 실패 했을 시에 감당이 힘들어 집니다.
젊은 시절의 도전과 나이가 들고 난 뒤에 도전의 차이가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아닐까 합니다. 도전 할 일이 있으면 나이 더 먹기 전에 해야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확실히 예전보다 추진력이 떨어지긴 했어요
하지만 때를 기다리는 것도 힘쓰는 것이라
전 처럼 조급하지는 않네요 ㅎㅎ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43 which ranks you at #310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