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226]꿈이 없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꿈을 위해 살게 된다

in #kr5 years ago

새해 계획을 실행에 옮겨서 요즘 강남으로 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제 회사 주변과는 달리, 언제나 붐비고, 직장인, 학생들 등 다양한 사람들이 거리를 활보하고 있지요.

퇴근 시간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있겠지만,
그렇게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면서,
멋져 보이기도 하고,
측은해 보이기도 하고,
어딜 저리 바삐 가나?
저들은 무슨 생각을 하며 저렇게 일을 하고 있을까?
하고 있는 일에는 만족할까?
궁금하기도 하고,
나는 왜 이 거리를 걷고 있나? 싶기도 합니다.

그리고 새로 만나는 사람들에게 늘 하는 질문인데,
저 사람들의 꿈은 무엇일까?
라는 게 제일 궁금하더군요.

저는 만족감을 좀 더 느끼고 싶네요.
지금의 꿈, 목표를 얘기하라한다면.
여러분들의 꿈은 무엇인가요?


Fotor_155261857569570.jpg


세상엔 별의별 사람이 다 있습니다. 지나고 보니 크게 두 부류로
나눌 수 있더군요. 꿈이 있는 사람과 꿈이 없는 사람,
이 둘의 차이가 뭘까요? 사는 모습이 확연하게 다릅니다.
꿈을 가진 사람은 자기 인생을 삽니다.
꿈이 없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삽니다.
이용찬, ‘노자 마케팅’에서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Any other way to translate it

글쎄!! 꿈이 뭐였더라... 꿈이란걸 잊고 산것 같기도 하고!! ㅎㅎ
스팀 10만원! 이게 내꿈인건가~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소한 독거노인은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벗어나고싶은 꿈이죠!!

제 꿈은 건물주!!
코인아 가즈아~~~!!!

꿈을 가지고 있었지만 점점 멀어지는 것만 같네요^^;;

포스팅 제목이 감명깊어서 정독하고 갑니다.
꿈이 있는 사람,
꿈을 닮아가는 사람,
마침내 꿈을 이루는 사람!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
항상 파이팅하고 있습니다. ㅎㅎ

카일님도 목표하신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363 which ranks you at #243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42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