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생활] #46 8일간 빡세게 살아볼까~~

in #kr5 years ago

Screenshot_20190412-015249.jpg

청도 - 중경 - 북경 - 심천 - 청도
이렇게 8일간 외부일정이다.
계속 이동을 해야 하는 일정에
사람들을 만나고 술도 먹어야 하고
내부 일도 해야 하는 아주 빡센 일정이다.

예전엔 15일씩 이런 일정을 소화했는데
지금은 힘들다.
나이가 들었나?? 열정이 식었나??
개인적으로 이런 일정을 힘들어 하면서도
즐긴다. 운동을하다 숨막히는 고통후에
오는 희열같은 느낌이랄까~~

"어차피 할 일이면 빨리 하고
할거라면 잘하자" 가 일에 대한 내 기본
자세다. 이번에도 빡세게 해볼 생각이다.

지금 공항에서 첫행선지인 중경행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다.
청도는 청도맥주가 유명해서인지
청도생맥주를 공항식당에서 팔고
직접 마실수도 있다.
제법 꽤 많은 사람들이 맥주를 마신다.
난 업무중이니 술은 건너뛰고 중경소면
한 그릇을 먹었다. 약2시간30분 비행일정이다.
비행기 안에서는 자야겠다.
이동중 좀 쉬어야 한다. 밤 늦게까지 일하려면~~

중간중간 스팀잇에 들릴 생각이다.
진행중인 이벤트도 해야하고
채굴도 해야한다. 물론 이웃 포스팅도
들여야 하고~~
이젠 비행기 타야겠다.
그럼 중경에서 중경이 잘 있는지
소식 전하도록 하겠다. 바이~~
7ohP4GDMGPrUMp8dW6yuJTR9MKNu8P8DCXDU9qmmpnfdYmSatcoo2JaeQfKdRdTJRwTigbwUB8zbDNR847fnGuN8MRd1y1N9GHYh.jpeg

Sort:  

아이구나.
조심 또 조심...
칭따오는 부럽네요.

잘 먹고 잘 자고, 스팀잇도 잘하시고...
그래도 다이스는 잘 돌아가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방울행님
이제 일정 마무리하고 답글중입니다.
다이스 잘 돌아가는데 토큰 채굴은 성적이 좋은데
스팀은 그만큼 소비되는듯하네요
토큰 나중에 쓸일없음 정말 난감해 지는디 ㅋㅋ
토큰매매도.없고 잘 되길 바래봅니다

에고 힘들었겠네요.
아직 작은 놈 공부 중이네요.
작은 놈 다하고 난 뒤에 또 혼자 맥주 한캔 하면서 다이스 좀 굴리다가 자야겠어요.

제가 다이스 열심히 굴리는 중이니 레퍼럴 쪼매 들어갈 겁니다. ^^

레퍼널 들어온거 형님께 반땅 드랍하겟습니다. ㅋㅋㅋ
작은금액으로 살살하셔요 보니까 큰 금액도 막 지르시던데~~
ㅋㅋㅋㅋ 사실 레퍼럴 제 부계꺼 쪼금하고 형님께 다네요
그나저나 이 토큰이 역할을 해줘야 하는데 못하면 정말 답답해
집니다. ㅋㅋㅋ

걱정 안 해도 되요.
제 전공이 확률입니다. ^^

100 스팀 흑자에요. ㅋㅋ
살살 하면서 적당히 하니까 걱정 뚝~~~

이제 자려고 합니다.
한 잔 했으니...

최곱니다. ㅋㅋ 그래도 살살하세요
승부사에 냉정함이 필요,
전 -200스팀정도 되는것 같네요

ㅠㅠ
매직다이스에서 팬티까지 벗어서 냉정하게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매직 다이스에서도 많이 줄었어요

출장 잘 다니세요...

안전 제일
일도 좋지만 건강 잘 챙겨~!!

고마워!! 나도 공좀차야
건강이 유지될텐데.. 암튼 이제 들어와서 변기에
앉아 답글중 ㅋㅋㅋ

하루종일 고생많았어~!
항상 카카형의 높은 열정에 존경심이 생긴다!! 많이 반성도 하게되구~!ㅎ

진짜 엄청난 일정이네요..
잘 드시고 건강챙기시면 일하세요.,
응원합니다요~~~

감사합니다.
잘 먹고 지그 화장실에~~~ㅋㅋ
중경은 매운음식으로 유명한데
먹을땐 정말 맛있게 먹는데 항상 먹고
화장질로 바로... 그래도 내일 또 먹습니다

허허~ 이건 뭐 강행군이네요!!
식사 잘 챙겨드시고... 술은 적당히! 건강 잘 챙기면서 다니세요!

독거형과 함께 이런 강행군을 하고 싶어요 ㅋ

운동을하다 숨막히는 고통후에 오는 희열같은 느낌

카카형 난 이제 이 느낌이 그냥 고통으로 다가온 나이같아;;슬프다 킁킁킁

"어차피 할 일이면 빨리 하고 할거라면 잘하자"

마인드가 정말 좋다 이왕 할거면 열심히 하자 보다 잘하자가 맞고 열심히 사는거보다 잘살아야지 암만 그래야지 멋지다 카카형 ~
너무 무리하지 말고 건강 생각하면서 일도 잘하는 카카형이 되샘~~

고마워요
오늘은 나름 실적이 괜찮네요
신규시장 개발관련 출장인데 술도 적당하고
매운음식도 맛있었고... 너무 매운걸 먹어
지금 화장실이란거 빼곤 아주 굿입니다

완전 빡심~!
그럼에도 마음 편히 잘 다녀와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항상 맘은 편하게 다닙니다

건강조심하고... 3-1-2-4로 가면 안되나? ㅎㅎ

그러게요 그렇게 딱 좋은데..
그게 내맘대로 안돼다 보니~~
오늘일정 마무리하고 이젠 변기위에서
답글중이네요 ㅋ 감사합니다

중경삼림 찍은곳이 중경이야? 재밌게 봤는데ㅎㅎ

맞아 거기 중경
그 산에 몇년전 한번 갔었는데
그냥 보통산~~ 중간에 영화찍은곳에 마네킹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디
이번엔 시간이 없어 못 가겠네

와... 중국에서 저정도 돌아다니기 정말 빡실텐데..
고생많으시겠습니다.. 그래도 힘내십쇼! 화이팅

괜찮네요
술만 안마시면 살만합니다.
중국 사람들과 술자리는 맘 준비를
단단히 해야해서.. 오늘은 방어 성공^^

ㅎㅎ 중국사람들이랑 술마시면 진짜 힘들긴하죠...
그런데 고량주 먹고 돌아갈땐 술 깬다는...?

건강유의하고~! 일정 무사히 소화하시길

찡여사님
찡여사님이 더 건강.챙기셔야죠^^
이제 얼마 안 남았죠
건강하게 그리고 잘 드시고
좋은것만 보시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