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탑니다] 잠시 잠수~~~~ 신고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 @kibumh입니다.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제가 잠깐 잠수를 탈지도 몰라서 미리 신고 합니다.

제가 아주 좋은 버릇?이 있는데요.
매일 들러서 뵙던분들 글이 없으면
포스팅하라고 옆구리찌르기 , 다른분 댓글에 끼어들기.
옛날 포스팅에 댓글달기등등.. 신공??을 부립니다.
독촉아닌 독촉에 못이겨 포스팅 하신분들도 계시고..
반가워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매일 소통을 하거나 최소한 2~3일에 한번은
소통, 포스팅해야 여기는 잊혀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특히 저같은 뉴비는 더 그렇게 해야 하구요.

뭐 .. 내멋에 살면.. 아니면 포스팅이 엄청난 필력이 있거나...
아무도 찿지 않아도 말걸어 주지 않아도 상관 없다면..
맘대로 편하게 해도 되겠지만요.~~~

그래서 제가 생각했는데요. 오랜시간 스팀잇에
못들릴 상황이 생기면 미리 애기를 해주면 좋겠단 생각입니다.
같이 오랜시간이든 짧은시간이든 함께 소통했던 분들에게
예의?? 아니면 궁금해하지 않도록..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내일 밤부터 일요일까지 오랜만에 한국을 갑니다.

  • 가족들도 만나고 친구도 만나고 술도마시고
    최소 4일이상 마실걸로 예상^^ 신난다~~
  • 먹고 싶었던
    (짜장면,옛날통닭, 곱창구이 , 와이프표 대형계란말이..
    세숫대야 냉면.. 또 또.. 엄청 많습니다. )
  • 그리고 아들녀석과
    (디지털노마드에 대한 토론. 돈버는법 , 여자친구/학교생활이야기
    등등....)
  • 딸아이 인터넷쇼핑
    (옷을 이것저것 엄청 삽니다. 사춘기라 많이 이야기를 들어줘야 합니다.)
  • 와이프가 시킨일과 시킬걸로 예상되는
    (욕실수리 , 침대 바꿔주기 , 예상치 못한 이런저런일)

며칠 안돼는데 할 일이 산더미 입니다.
그래서 스팀잇 친구들이 궁금하지만.. 혹시 스팀잇에 못들릴지도 몰라
미리 신고합니다.

가끔 음주댓글을 달기도 하는데.. 요즘 술이 약해져서,..

암튼.. 먹을거 다먹고 ,, 마실거 다 마시고 ,, 할 일 다하고
다시 오겠습니다.

ㅋㅋㅋ.. 이글을 올리며 아무도 관심없는데 혼자서... ㅋㅋㅋ
괜찮습니다. 제가 스팀잇 친구분들께 관심이 많으니까요..
그럼 안녕~~~~

IMG_4683.jpg

  • 오랜만에 한국가는거라.. 이렇게 그리워 하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 @kibumh입니다.

Sort:  

와우
할일이 산더미 시겠네요
모두모두 다 하고 오세요~~

먹는것도 모두 드시고용ㅎㅎㅎ

일이 많긴 많은데
오랜만에 가니 다 하고 와야죠
역시 먹는게 중요하죠 ㅋㅋ
집밥 제일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맛난거 많이 드시고 가족과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사실 한국음식 엄청 그리워하셨다는가 알고있습니다 ㅋㅋ

식탐은 없지만 먹고 싶은거 다 먹고 오겠습니다
그중에서도 와이프 집밥이 가장 그립죠. ㅋㅋ

신나게 멋지게 즐기세요 ~~ 드시고 싶은거 막 드시고요 ㅎ.,ㅎ 내일도 행복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와이프 집밥 제일 그립습니다.
나머지는 막~~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다녀 오세요 ㅋ

ㅋ 감사합니다.
다녀오라고 하셔서 우린
중국에 같이 있는 느낌입니다

잘 다녀와요.
기간이 짧아서 가족에게 할애하는게 맞는 거 같아요(그러기도 모자를 듯)ㅎ
빠짐없이 드시고 일 다 보시기를요! ^^

네 감사합니다.
빠짐없이 다 봐야합니다
와이프가 무서워서 아니 고마워서요 ㅋㅋ

즐거운 시간 보내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셔야죠~!
잠시 스팀잇은 내려두셔도 ^^

스팀헌트 1차 목표 50위 간신히 달성했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이젠 40위 가시죠..
스팀잇은 중간중간 볼수 있을지도요.
감사합니다

한국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특히 아들이랑 많은 대화 하시고요.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아들녀석과 대화 많이 기대됩니다.
이번엔 아주 찐하게 대화하려구요
후기 올리겠습니다

저도 함께 소통해주세요! 뉴비라 아직 인맥(?)이 많이없네요 ...ㅎㅎ 자주 소통해욧!

네 알겠습니다. 들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가신다고 들떠 계시겠네요!
가족,친구들과 못다한 시간들 많이 나누시고 오세요.
맛난 음식들도 드시고 포스팅사진 많이 찍어 오세용(복수팀하셔야죵)ㅎ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용^^

네 감사합니다.
소심한 복수는 중국음식으로 해야 맛이
나는데요. ㅋㅋ
제 친구나 가족들은 제가 평소
사진 잘 안 찍는 사람으로 일고 있어서
살짝살짝 찍어야 겠네요 ㅋ
감사합니다. 중간중간 시간에서 들를께요

잘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인사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뭐 큰일 하러 가는거 같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